[과천맛집]선바위메밀장터 - 100% 순메밀 들기름 막국수 맛집

맛집|2019. 6. 13. 09:30

요즘 낮 기온이 한층 올라서 여름날씨인데요 며칠전에 과천쪽에 출장을 나왔다가 점심으로 뭐 먹을까? 생각을 하던 중에 지난번에 분당 장원막국수에서 먹은 시원한 들기름 막국수가 생각나서 그쪽으로 갈까?하고 검색을 해보니 거리가 좀 있어서 포기하고 근처를 검색해보니 선바위 메밀장터라는 막국수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과천맛집]선바위메밀장터 - 100% 순메밀 들기름 막국수 맛집


과천 선바위 막국수 맛집 선바위메밀장터는 선바위역 바로 근처에 있어서 대중교통으로도 가기 편한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게 앞 뒤로 주차장도 크게 있어서 주차도 편리하고 좋습니다.



선바위메밀장터는 메뉴판을 보니 순수하게 막국수만을 전문으로 하는 맛집이라기보다는 주로 닭을 이용한 닭매운탕과 샤브백숙, 해물찜닭이 주 요리이고 막국수류는 계절음식으로 판매를 하는 것 같아보입니다. 닭 요리가 메인처럼 보이긴 하지만 날이 더우니 닭은 제외하고 명태회수육과 해물파전 그리고 들기름 막국수로 주문을 했습니다.


[과천맛집]선바위메밀장터 - 100% 순메밀 들기름 막국수 맛집


제일 먼저 명태회수육이 나왔습니다. 명태회수육은 숙성한 명태회와 보쌈무채와 돼지고기 수육으로 구성된 속초식 삼합이라고 하네요. ㅎ


[과천맛집]선바위메밀장터 - 100% 순메밀 들기름 막국수 맛집


돼지고기 한점과 명태회, 보쌈무채를 같이 한번에 싸서 먹어보니 잘 숙성된 명태회와 보쌈무채 그리고 돼지고기 수육이 잘 어우러져 생각보다 훨씬 맛나네요. 명태회와 보쌈무채가 씹는맛을 보태줘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드네요. ㅎ


[과천맛집]선바위메밀장터 - 100% 순메밀 들기름 막국수 맛집


선바위메밀장터에 대해서 인터넷에서 검색했을때는 사람들이 많아서 주문을 해도 음식들이 빨리나오지 않는다고 하던데 해물파전도 상당히 빠르게 나왔습니다. ㅎ 비주얼은 특별히 다른 해물파전과 다르게 보이지 않네요.


[과천맛집]선바위메밀장터 - 100% 순메밀 들기름 막국수 맛집


일단 해물파전 한 조각 맛을 보니 맛은 좋은 편입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오징어를 제외한 해물들이 별로 보이지 않네요. 개인적으로 가격 대비 해서는 좋은 퀄리티는 아닌듯 싶네요.


[과천맛집]선바위메밀장터 - 100% 순메밀 들기름 막국수 맛집


드디어 들기름 막국수가 나왔습니다. 전에 분당 장원막국수 서현점에 처음 들기름 막국수를 먹었을때 와 진짜 맛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에도 들기름 막국수를 선택했는데 전에 장원막국수에서 먹은 들기름 막국수의 비주얼에 비하면 솔직히 좀 초라하네요. 맛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외관상으로는 좀 아쉽습니다.


[과천맛집]선바위메밀장터 - 100% 순메밀 들기름 막국수 맛집


일단 들기름 막국수를 잘 비벼서 맛을 보았습니다. 고소한 들기름의 향과 메밀면의 메밀향이 잘 어우려져서 슴슴한 맛이 좋습니다.


[과천맛집]선바위메밀장터 - 100% 순메밀 들기름 막국수 맛집


선바위메밀장터의 들기름 막국수는 일단 절반쯤 그냥 들기름에 비벼서 먹다가 육수를 부어서 물막국수 스타일로 먹는게 이곳 들기름 막국수를 맛있게 먹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과천맛집]선바위메밀장터 - 100% 순메밀 들기름 막국수 맛집


들기름 막국수를 절반쯤 먹은 다음 육수를 넣어서 물막국수를 만들어서 다시 한 젓가락을 먹어보니 확실이 그냥 먹은 들기름 막국수와는 조금 다른 맛이 나네요.


[과천맛집]선바위메밀장터 - 100% 순메밀 들기름 막국수 맛집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


[과천맛집]선바위메밀장터 - 100% 순메밀 들기름 막국수 맛집


과천 선바위 맛집인 선바위메밀장터에서 먹은 음식들은 전체적으로 다 맛있네요. 다만 이곳 들기름 막국수도 맛있긴 한데 개인적인 생각으로 전에 분당 장원막국수 서현점에서 먹은 들기름 막국수가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차라리 명태회수육을 먹을때 명태회가 상당히 맛있었는데 다음에 방문한다면 명태회 막국수를 먹어봐야 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