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어구이 삼치구이

맛집/먹을거리|2017. 7. 23. 18:58

요즘 집에서 밥 먹을때 뭔가 너무 반찬들이 단조로운것 같아서 생선류를 먹어볼까해서


인터넷으로 고등어랑 삼치를 주문해봤습니다.



주문한 곳은 순천만수산이라는 곳입니다.


아이스팩을 두개 넣어서 배송해주셨는데 아이스팩이 거의 녹지도 않고 딱딱하네요



고등어랑 삼치가 각각 포장되어있어서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하나씩 꺼내어 먹으면 됩니다.


이미 손질이 다되어 있어서 너무 편하네요 ㅋ



먼저 고등어부터 시식에 들어가봤습니다. ㅋ


집 안에 고등어 굽는 냄새가 장난 아니네요 ㅎㅎ



살짝 바짝 구웠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집에서 고등어구이 먹으니 맛나네요 ㅎㅎ


둘이서 먹으면 약간 부족할지도 모르겠지만 혼자먹기에는 많은 것 같습니다. ㅋ



그리고 며칠 후


이번에는 삼치입니다. ㅋ


고등어 포장에는 순천만수산이라고 적혀있는데 삼치는 해명원이라고 적혀있네요



뭐 암튼 사이즈는 고등어랑 거의 똑같습니다.


삼치는 구워도 냄새가 별로 안나네요 ㅎ 집에서 구워도 환기걱정은 별로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고등어에 비해서 삼치의 살은 좀 더 쫄깃쫄깃하네요 ㅎㅎ


국내산 순살 삼치라는데 가시가 좀 있긴 하네요 ㅋ 물론 고등어도 있어요 ㅋ



둘다 먹어본 결과


개인적으로 맛은 고등어가 더 맛있네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