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pdf - 온라인 PDF 파일 변환 서비스

IT팁|2017. 12. 30. 08:30

회사에서 일하면서 인터넷으로 논문이나 자료등을 찾으면 거의 대부분이 pdf파일로 된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프리젠테이션 자료를 작성하기 위해서 PPT로 변환을 하고 싶은데 변환 프로그램이 없어서 답답했던 적이 많았는데 프로그램 설치없이 인터넷으로 바로 변환을 해주는 서비스가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www.smallpdf.com/kr



Smallpdf는 PDF 압축과 편집과 다른 포맷의 분서를 PDF로 변환 또는 PDF문서를 다른 포맷으로 변환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사용법도 아주 간단해서 원하는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smallpdf

간단히 사용법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PPT파일을 PDF로 변환 아이콘을 선택해봤습니다. 가운데 주황색 부분에 변환을 할 파PPT 파일을 선택해서 드롭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smallpdf


마우스로 변환할 PPT파일을 하나 선택해서 드래그했더니 업로드 중이라는 메시지가 나오다가 전부 업로드 되니 변환중이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smallpdf


파일 변환이 완료되었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지금까지 변환프로그램이 없어서 일일이 보면서 다시 작성하던걸 이렇게 쉽게 자동으로 변환이 되니 저같은 경우는 앞으로 일하는데 엄청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ㅋ



smallpdf


이것저것 몇번 해볼려고 하니 시간당 2개 작업한도를 초과했다고 나오네요 ㅋ. 무료라서 작업한도가 있나보네요 ㅋ. 유료는 무제한으로 가능한가보네요 ㅎ


smallpdf


이상으로 Smallpdf - 온라인 PDF 파일변환 서비스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업무에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