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EGmini - Your Photos on a Diet(사진 파일 용량 줄여주는 서비스)

IT팁|2017. 11. 28. 09:00

지난번에는 사진을 압축해서 파일 사이즈를 줄여주는 서비스인 TinyPNG를 소개해드렸었는데 이번에는 이와 유사한 서비스인 JPEGMini라는 서비스를 알려드리겠습니다. JPEGmini라는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사진의 용량을 화질 손실없이 줄여주는 서비스입니다. 단 JPEG 파일만 가능하네요. 사용방법은 TinyPNG와 같이 회원가입할 필요없이 먼저 화면 왼쪽 아래의 "UPLOAD PHOTO" 버튼을 클릭하세요

jpegmini


"UPLOAD PHOTO"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사진을 Upload하기 위한 화면이 나오는데 사진을 드래그해서 Upload하셔도 되고 Press to Upload Photos를 클릭하셔서 파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jpegmini


사진 파일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진행중이라는 프로그레스 바가 나오면서 진행상황을 알려주다가 완료가 되었다면서 아래와 같이 원본사진과 변환된 사진을 보여줍니다. 제가 올린 사진은 1065KB용량이였는데 JPEGmini에서 226KB로 변환이 되었습니다. 4.7배 감소했다네요 . TinyPNG보다는 적네요 ㅋ 암튼 변환된 사진은 왼쪽 아래에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다운로드 됩니다.


jpegmini


이상으로 JPEGmini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