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CJ 햇반 컵반 - 버섯곤드레 비빔밥

맛집/먹을거리|2018. 8. 25. 08:00

지난번에 세일할때 낙지콩나물 비빔밥과 같이 버섯곤드레 비빔밥도 구매를 했었는데요. 어제 낙지콩나물비빔밥은 너무 실망이였는데 버섯곤드레 비빔밥은 어떤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ㅋ


CJ 햇반 컵반 - 버섯곤드레 비빔밥


버섯곤드레 비빔밥의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버섯곤드레 나물과 간장양념장, 들기름 그리고 햇반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밥은 낙지콩나물 비빔밥과 같이 현미밥입니다.


CJ 햇반 컵반 - 버섯곤드레 비빔밥


버섯곤드레 비빔밥은 특별히 밥을 제외하고는 전자렌지에 데울 필요가 없네요. 현미밥만 전자렌지에서 2분간 돌려줍니다.


CJ 햇반 컵반 - 버섯곤드레 비빔밥


버섯곤드레 나물입니다. 생각보다 곤드레나물이 적은듯 싶네요. 버섯이 보이기는 하는데 딱히 ㅠㅠ 낙지콩나물 비빔밥의 안좋았던 기억이 나는 것 같습니다. 뭐 그래도 끝까지 먹어봐야 제대로 알겠죠 ㅋ


CJ 햇반 컵반 - 버섯곤드레 비빔밥


간장양념장은 양념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붉은 빛을 띄고있습니다. 살짝 찍어서 맛을 봤는데 딱히 짜지도 않고 맵지도 않고 조금만 먹어서 그런지 딱히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ㅎ


CJ 햇반 컵반 - 버섯곤드레 비빔밥


들기름 냄새 진짜 좋네요. 곤드레 나물향이나 간장양념장의 냄새는 그다지 맛있는 냄새라고 생각이 되지 않았는데 들기름 냄새를 맡으니 식욕이 막 솟아나는 것 같습니다. ㅎㅎ


CJ 햇반 컵반 - 버섯곤드레 비빔밥


처음에 넣을때는 곤드레나물이 너무 적은게 아닌가 했는데 간장양념장이랑 들기름 넣고 숟가락으로 비벼보니 곤드레나물이 좀 많았으면 하는 바램도 있지만 그럭저럭 적당한 양처럼 보이네요.


CJ 햇반 컵반 - 버섯곤드레 비빔밥


잘 먹었습니다.


CJ 햇반 컵반 - 버섯곤드레 비빔밥


CJ 햇반 컵반 버섯곤드레 비빔밥은 들기름이 신의 한수네요. 들기름이 넣기전까지는 별로 먹고싶은 생각도 없다가 들기름을 넣어서 비벼보니 들기름 냄새가 굉장히 식욕을 자극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버섯곤드레 비빔밥 가격이 다른 것들과 비교해서 왜 비싼지는 잘 모르겠지만 가격만 아니면 다음에도 자주 사먹을것 같은데 가격이 좀 아쉽네요. 암튼 맛은 있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