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붕어 초강받침대 사용 후기

낚시정보/낚시용품|2018. 8. 2. 21:40

지난번에 독야 48대를 구입하고 낚시를 가서 첫 개시를 하는데 제가 가지고 있던 붕어하늘에서 구입한 빳빳한 올라운드 받침대가 무게때문에 너무 쳐져서 사용하기에 좀 불편해서 좀 더 빳빳해서 장대를 거치하기 좋다고 알려진 초강받침대를 구매했습니다.


미스터붕어 초강받침대 사용 후기


요즘 폭염때문에 낚시하기가 힘들지만 출조해서 초강받침대를 사용해봤습니다. 미스터붕어의 초강받침대가 제가 가지고 있는 다른 받침대들에 비해서 빳빳하기는 하지만 일단 독야48대의 무게때문에 휘어지기는 휘어집니다. 그렇지만 그렇게 많이 휘지는 않습니다.


미스터붕어 초강받침대 사용 후기


다른 낚시대들과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제일 왼쪽이 독야 40대이고 가운데가 독야 44대 그리고 제일 오른쪽이 독야 48대입니다. 왼쪽의 두개 받침대는 붕어하늘에서 구매한 빳빳한 올라운드 4절 받침대입니다. 가운데 독야 44대를 받치고 있는 받침대는 조금만 더 휘어지면 받침대 옆면이 낚시대에 닿을 것 같습니다.


미스터붕어 초강받침대 사용 후기


일단 하룻밤 낚시를 해보니 초강받침대 확실히 빳빳한 것 같습니다. 낚시대를 들었다가 놓았다가 할때 기존의 받침대에 비해서 훨씬 더 덜 휘어지니 사용하기에도 좀 편리하네요. 그리고 가격도 일단 붕어하늘의 빳빳한 올라운드 받침대보다 저렴하니 받침대 구매하실 분들에게는 일단 강추합니다.


ps. 독야 48 낚시대보다 무거운 중국 타오바오에서 구매한 천어존 낚시대와 릉궁 낚시대를 거치했을때 약간 휘어지기는 하나 많이 휘어지지 않으며 사용상에 무리가 없네요.


미스터붕어 초강받침대 사용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