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 후기

맛집/먹을거리|2018. 6. 19. 08:30

오늘 마트에 갔더니 처음보는 컵라면이 있어서 사왔습니다. 매콘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 이름만 보고도 신상인 것 같아서 샀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치킨까지 들어있으면 대박일거 같은데.. 설마 그렇진 않겠죠? ㅋㅋ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 후기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 조리법은 불닭볶음면과 같이 물을 넣어서 면을 익힌 다음 물을 버리고 소스를 잘 비벼서 먹는 것입니다. 그래서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에는 매콤한 비빔소스와 고소한 후첨토핑이 들어있습니다.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 후기


뜨거운 물을 넣고 4분을 기다린후 물을 충분히 버린다음 매콤한 비빔 소스를 부어주는 데 양념치킨의 소스냄새가 확 풍기네요 ㅎㅎ 그리고 양념도 생각보다 많고 처음에 소스에서 빨간 고추기름같은게 주루룩 흐르네요. 불닭볶음면처럼 많이 맵진 않겠죠? ㅎ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 후기


고소한 후첨토핑은 말 그대로 고소한 맛을 내기 위한 땅콩가루인것 같네요.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 후기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의 뚜껑(?) 포장처럼 양념치킨 세 덩이를 기대했는데 그건 아니네요 ㅋ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 후기


젖가락으로 잘 비벼서 한 젓가락 떠서 먹으려고 보니 옛날 양념치킨 냄새가 확 풍기니 식욕을 자극하네요 ㅎㅎ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 후기


잘 먹었습니다. ㅎ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 후기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에 대해서 평하자면 엄청 맛있진 않지만 그럭저럭 맛있네요. 일단 생각보다 많이 맵습니다. 그렇지만 붉닭볶음면만큼은 아닌듯 하구요. 그리고 양념치킨 맛이긴 한데 옛날 양념치킨 맛이라서 요즘 양념치킨 맛이랑은 약간 다른듯하구요. 면은 생각보다 안 어울리는 듯한 느낌인데 밥이랑 치밥처럼 먹으면 괜찮을 듯한 느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