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맛집]곽만근갈비탕 건대역점

맛집|2018. 4. 25. 08:00

건대병원에 장모님께서 입원해 계셔서 거기 들렀다가 점심때가 되어서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멀리가기는 귀찮아서 건대입구역 스타시티 건물에 곽만근 갈비탕이 보이길래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건대맛집]곽만근갈비탕 건대역점


갈비탕 집에서 맥주도 파는 군요 ㅎㅎ 오후 5시 이후에는 테이블당 한장 무료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ㅋ


[건대맛집]곽만근갈비탕 건대역점


체인점인듯한데 뭔가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물컵 하나도 웬지 멋드러져 보입니다.


[건대맛집]곽만근갈비탕 건대역점


갈비찜같은 것들도 있는데 가격대가 좀 있네요 ㅋ 갈비탕도 11000원이라서 좀 비싸보이기는 하네요. 처음 와본곳이기도 해서 얼큰 갈비탕이랑 그냥 갈비탕 하나씩만 시켰습니다.


[건대맛집]곽만근갈비탕 건대역점


기본 상차림인듯 한데 특이하게 갈비도 좀 나왔습니다. ㅋ


[건대맛집]곽만근갈비탕 건대역점


기본 상차림때 나온 갈비가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양념이 과하지도 않고 적당한데다가 고기가 부드러워서 좋네요 ㅎ


[건대맛집]곽만근갈비탕 건대역점


갈비를 맛있게 먹다보니 갈비탕이 나왔습니다. 얼큰 갈비탕은 어떻게 보면 육개장같은 느낌도 드는데 버섯과 대파가 큼직큼직하게 들어있어서 상당히 맛있어 보이네요 ㅎ


[건대맛집]곽만근갈비탕 건대역점


그냥 갈비탕은 특별한 개성은 안보입니다. 건더기도 그렇게 많아보이지는 않구요 ㅎ


[건대맛집]곽만근갈비탕 건대역점


얼큰 갈비탕의 갈비도 맛나네요 ㅎㅎ


[건대맛집]곽만근갈비탕 건대역점


그냥 갈비탕은 얼큰 갈비탕에 비해서 잘게 찢은 소고기가 많이 보이네요 ㅎ


[건대맛집]곽만근갈비탕 건대역점


얼큰한 갈비탕 국물에 밥을 말아먹으니 든든하네요 ㅎㅎ


[건대맛집]곽만근갈비탕 건대역점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ㅋ


[건대맛집]곽만근갈비탕 건대역점


곽만근 갈비탕은 체인점이라서 그런지 맛이 엄청 있는 것은 아니지만 평타 이상은 하는듯 합니다. 물론 갈비탕만 먹었으니 갈비탕에 한정이며 그냥 갈비탕보다는 얼큰 갈비탕이 좀 더 맛있는것 같았습니다.


그렇지만 갈비탕도 그렇지만 음식들이 가격대가 살짝 높아보이기는 하네요. 그래도 식당내부도 굉장히 깔끔하고 식기들도 놋제품이라서 고급스러워 보이고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