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짐제로(ZIMZERO) - 인천공항 짐/의류 보관서비스

생활의팁|2017.11.20 13:00

겨울철이 되어서 더운 나라로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인천공항에 갈때는 추워서 두꺼운 외투나 패딩을 입고 공항까지 가서 공항에서 벗어서 캐리어에 넣어서 해외에 나갔다가 다시 돌아왔을때 꺼내서 입곤 하는데 겨울 코트나 패딩의 경우 부피가 크기 때문에 캐리어에 넣어서 가져갔다가 다시 와서 꺼내 입기가 굉장히 불편한데요. 인천공항에 이런 불편함을 줄일수 있도록 외투나 짐을 보관해주는 서비스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짐제로(ZIMZERO) 서비스는 짐 또는 의류 보관 서비스로써 당일 예약도 가능하며 화재보험도 가입되어있는 23도 내외에 습도 40%미만인 곳에 물품 또는 의류를 보관하며 물품 파손 또는 분실시에 보상해 준다니 안심하셔도 될것 같네요 ㅎ



짐제로(ZIMZERO)서비스 이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예약을 한후 인천공항 3층 5번 출입구에 맡기시면되고 찾을때는 인천공항 1층 5번 출입구에서 귀국시간에 맞춰서 찾으시면 됩니다. 자동차 렌트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상세한 보관 비용은 아래와 같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짐제로 서비스는 고가의 의류나 명품 그리고 귀중품등은 보관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인천공항 짐/의류 보관서비스인 짐제로(ZIMZERO)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