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 모니터 질렀습니다. ㅋ

일상다반사|2013. 12. 14. 21:11

조만간 새로 데스크탑을 지르기 위한 준비로 일단 모니터부터 질렀습니다. ㅋㅋ


대충 보니 야마카시 괜찮은 것 같아서 27인치로 구매했는데 토요일이 오늘 낮에 왔습니다.


낮에는 회사에 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돌아와서 받았는데 크기에 비해서 박스는 그렇게 큰것 같지 않네요 ㅎㅎ


야마카시 모니터 LED


일단 책상에 올려봤습니다.  크고 아름답습니다. ㅎㅎ


야마카시 모니터 LED


약 1년 6개월만에 데스크탑을 켰습니다. 젠투리눅스를 깔아서 사용했었는데 잘 되네요 ㅋㅋ


바탕화면은 진리의 소녀시대입니다. ㅋㅋ


야마카시 모니터 LED


젠투를 업데이트 할랬더니 EAPI 5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업데이트가 안되네요 인터넷에 찾아보고 몇 가지를 시도했는데 업데이트한지 너무 오래됬는지 에러만 나네요 ㅋ


일단 대충 쓰다가 조만간 데스크탑 구매하면 백업하고 젠투로 재설치 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