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가전 무료 방문 수거 서비스 이용방법

생활의팁|2017. 11. 15. 08:30

폐가전 제품 무료 방문 수거 서비스는 버릴려고 하는 가전제품을 무상으로 집으로 방문해서 수거해가는 서비스입니다. 냉장고나 세탁기와 같이 크고 무거운 가전제품의 경우 일단 버릴려고 옮기기도 어려운데 그럴때 직접 옮기지 마시고 폐가전 수거 예약센터에 수거 예약을 하시면 쉽게 처분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수거된 폐가전은 재활용이 되기때문에 환경에도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폐가전 수거 예약 센터 주소는 www.15990903.or.kr 입니다. 사이트 주소를 보시면 짐작하셨겠지만 전화로도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폐가전 방문 수거 서비스를 이용하실려면 먼저 홈페이지 접속 후 수거예약하기를 클릭하세요


1단계는 약관동의 화면인데 전체동의를 해주시면 되고 2단계에서 고객명, 휴대폰번호, 주소, 배출희망일자 등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3단계는 배출품목을 입력하는 단계이며 대분류, 중분류, 소분류 순으로 전자제품 종류를 선택한 후에, 수량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대형가전제품을 배출하시는 경우에는 소형가전품목과 무관하게 선택품목을 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대형가전제품이 없는 경우에는 소형가전품목을 5개 이상 배출하셔야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작은 건 쉽게 버릴수 있으니 그냥 버리라는 건가봅니다.



지금까지 입력한 정보들을 확인하고 예약등록 버튼을 눌러 예약을 완료하면 됩니다.




아래에 자세한 운영시간과 품목 수거기준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