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물낚시 시즌 오프

일상다반사|2013. 11. 25. 20:46

요즘 날씨를 보니 이제 더이상 낚시를 갈수는 없는것 같습니다.


올해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가고 싶었는데 이번 주말에 일이 있어서 올해는 끝난거 같습니다.



그래도 올해는 낚시를 하면서 나름 의미있는 한해였던 것 같습니다.


낚시를 시작한지 3년만에 4월달에 내리는 눈보면서 낚시하다가 낚은 임하댐 33센치 월척 붕어 ㅋ


제 첫 월척 붕어입니다.


임하댐 월척 붕어


그리고 6월달에 처음 가 본 고복지에서 잡은 61센치 잉어


독야 36대 손잡이를 부러뜨려가며 겨우겨우 뜰채로 건져냈었죠 ㅋㅋ 이거 잡고 팔에 알배겼어요 ㅋ


고복저수지 잉어


그리고 10월말에 주구장창 가던 백석포리에서 하룻밤에 잡은 3마리 월척 ㅋ


백석포리 월척붕어


항상 겨울이 되서 낚시를 못가게 되면 좀 더 많이 갈걸 하고 후회를 하네요 ㅋㅋ


올해는 평택호쪽으로 주구장창 다녔었는데 내년에는 좀 새로운 곳을 위주로 다녀보고 싶네요 ㅋ


겨울이 빨리 가고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낚시하러 가게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