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고구마가 최고

일상다반사|2012. 1. 15. 11:49

겨울철 밤에는 뭐니뭐니 해도 군고구마가 최고죠 ㅋㅋ


인터넷으로 10kg 구매했습니다. 생각보다 상당히 많네요 ㅎㅎ


인터넷으로만 보고 이정도면 적당하겠다 싶어서 구매했더니 크기가 너무 커서

작년에 사둔 직화냄비에 구울려고 했더니 두개만 넣었더니 냄비가 거의 꽉 차네요 ㅎㅎ

사진에 있는 긴 고구마는 길어서 냄비에 들어가지도 않아요 ㅋ



일단 작은거 두개만 시식을 했습니다. 두유 하나랑 군고구마 두개 먹었더니 배부르네요 ㅋㅋ

당분간 다이어트 삼아서 저녁에는 군고구마만 먹어야겠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