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가 필요합니다.

일상다반사|2013. 11. 6. 20:51

얼마전에 회사에서 건강검진(?)이라는데 그냥 신체검사 수준의 검진을 했었는데 혈압이 상당히


높게 나왔습니다. 90에 140정도로 말이죠


혈압 재주시던 분이 이정도면 고혈압 판정이 나갈수 있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사실 저의 어머니께서 고혈압이신데 그게 약간 영향이 있기는 있습니다.


그렇지만 약 2년전에 살이 많이 쪘을때 혈압이 지금처럼 높게 나와서 몇 달동안 열심히 운동하고


살을 빼니 말끔히 사라졌었는데 올해 살이 많이 쪘는데 또 혈압이 올라간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고자 일단 먹는것부터 좀 줄여야겠다는 생각에 인터넷을 둘러보다가


이벤트로 일주일치 분량을 추가로 주길래 일단 2개 주문했는데 오늘 도착했습니다.


이름하야 유이 다이어트 ㅋㅋ. 줄넘기도 줍니다.


다이어트 프로그램


2주일동안 짜여진 식량이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비디랩


추가로 받은 1주일 프로그램 식량입니다.


다이어트 비디랩


일단 1주일 프로그램 박스를 뜯어보니 내부에 가지런히 7칸으로 나누어져 있고 안에 하루에 두끼


식량이 들어있습니다. 하루에 한끼 점심은 그냥 먹으라네요. 그렇지만 하루에 1400kcal는 안넘도록


조절하라네요. ㅋ


다이어트 비디랩


저지방 우유랑 먹으라네요. 일단 오늘은 그냥 먹고 내일부터 우유사서 다이어트 시작합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