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물대낚] 2013년 7차 : 고복지

조행|2013. 6. 24. 21:02

지난 주부터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름수위에 한번 월척을 해야겠다는 생각에 어디를 갈까?

생각하다가 이번에도 또 고복지에 들렀습니다. ㅋ

금요일 저녁 회사 퇴근하고 저녁을 간단히 먹은 다음에 고속도로로 달렸습니다.

도착하니 약 밤 9시반정도였는데 이미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로 인해서 자리가 없더군요 ㅋㅋ

여기저기 틈이 없나 돌아다니다가 겨우 자리를 잡아서 낚시를 했습니다.

미끼는 지렁이로 일단 탐색을 해보기로 하고 낚시대를 전부 펼치고 약 30분 정도 지났을까 찌가 살짝

들어갔다가 쭉 솟습니다. 낚시대를 채보니 제법 힘을 쓰기는 하지만 8치정도의 붕어였습니다.

벌써 면꽝이니 약간의 기대감을 가지고 낚시에 임했지만 입질은 없고 잠은 오고 버티다버티다

자다가 일어나보니 벌써 날이 밝았습니다. ㅋㅋ

날이 밝자 지렁이에 배스가 막 달려드네요 순식간에 배스만 6마리했습니다.

이제 낚시대를 걷을려고 하는데 찌가 하나가 이상하게 움직이더니 슬슬슬 옆으로 가네요

낚시대를 채보니 손바닥만한 자라가 물고 있네요 ㅋㅋ

마무리 청소했습니다.

고복지 상류에는 많은 분들이 한 수를 기대하며 자리를 뜨질 못하시고 계시네요 ㅋㅋ

저는 웬만하면 아침에 해뜨면 무조건 철수라서 더워지기 전에 철수합니다.

조사님들 손 맛 많이 보세요

2013/06/09 - [조행] - [민물대낚] 2013년 6차 : 고복지

2013/06/03 - [조행] - [민물대낚] 2013년 5차 : 아산 백석포수로

2013/05/05 - [조행] - [민물대낚] 2013년 4차 : 아산 백석포수로

2013/04/29 - [조행] - [민물대낚] 2013년 3차 : 아산 백석포수로

2013/04/22 - [조행] - [민물대낚] 2013년 2차 : 임하댐 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