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죽 - 통단팥죽

맛집/먹을거리|2017. 10. 9. 09:10

이번에는 통단팥죽입니다. ㅋ 지난번에 새송이쇠고기죽은 제 마음에 쏙 들고 맛있었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ㅎㅎ



이번에는 첨가물같은게 없네요 ㅎㅎ



통단팥죽 비주얼은 장난 아닙니다. ㅋ 새알이 네개나 있고 굵은 팥이 엄청 많은거 같습니다.



달달하고 맛나서 금방 먹었네요 ㅎㅎ


통단팥죽은 전체적으로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그렇지만 새알심이 조금만 더 쫀득했으면 좋았을텐데 입에 넣고 씹으니 스르륵 녹아없어진다고 해야하나 암튼 쫀득한 맛이 별로 없는 것같아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100점 만점에 90점 정도 주고 싶네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