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먹어본 후기

맛집/먹을거리|2021. 3. 19. 09:00

그동안 제가 자주 가는 마트에는 오뚜기, 피코크, CJ 냉동피자들만 있었는데 지난 주말에 마트에 가보니 청정원 냉동피자도 있길래 어떤지 한번 먹어볼 생각으로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를 사 왔습니다.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처음 맛보는 제품이다 보니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불고기 피자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청정원 냉동피자에는 불고기 피자가 없는 건지 모르겠지만 콤비네이션 피자만 있네요.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도 발효 숙성한 발효숙성 도우로 쫄깃한 식감을 가지고 있고 모차렐라 치즈와 풍부한 토핑이 올라가 있다고 합니다.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조리법입니다. 전자레인지로는 냉동상태일 때 약 7분 만에 조리가 가능하며, 에어프라이어, 오븐, 프라이팬으로도 조리가 가능합니다.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의 원재료는 거의 외국산이네요. 아쉽게도 국산이라고 표시가 되어있는 것은 하나도 없네요.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냉동피자를 포장을 벗기고 꺼내봤습니다. 겉포장에 풍부한 토핑이라고 쓰여있더니 생각보다는 풍부한 것 같네요. 다른 냉동피자들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 저렴한 편인데도 전혀 부족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제일 간편한 조리법으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7분간 조리했습니다.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조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피자 위에 놓인 치즈들이 충분히 잘 녹아 맛있게 보이네요.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개인적인 생각일지도 모르겠지만 제가 먹어본 냉동 콤비네이션 피자 중에 조리된 겉모습만으로는 제일 냉동피자가 아닌 것 같은 모습인 것 같습니다.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오늘도 맥주가 빠질 수는 없습니다. 피맥을 해보겠습니다.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일단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한 조각을 먹어보니 치즈가 많아서 그런지 짭조름한 맛이 맥주랑 잘 어울리네요. 다른 냉동피자들에 비해서 가격이 좀 저렴한 편인데 맛은 전혀 부족하지 않고 오히려 좋은 것 같습니다.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오뚜기 냉동피자의 경우 숙성 도우가 어떻게 보면 질기다고 생각할 정도로 쫄깃하다고 할 수 있는데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의 경우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해서 좀 더 먹기가 편하고 좋습니다.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는 다른 냉동피자들에 비해서 가격이 제일 저렴한 편이라서 토핑이나 맛이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전혀 부족하지 않는 맛이네요. 추천합니다.

 

2021.02.26 - [맛집/먹을거리] - 피코크 잭슨피자 시카고 페페로니 먹어본 후기

2021.02.22 - [맛집/먹을거리] - 오뚜기 컵밥 된장 짜글이밥 먹어본 후기

2021.02.05 - [맛집/먹을거리] -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 먹어본 후기

2020.11.30 - [맛집/먹을거리] -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 먹어본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