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맛집] 산이 내린 밥상 곤드레 밥집

맛집|2016. 5. 29. 16:02

항상 회사에 갔다가 집에 올때 버스를 타고 지나치곤했었는데 웬지 맛있을것같은 분위기라서 한번 가봤습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다음지도에는 아직 아무것도 없네요 ㅋ



점심시간 조금 전에 갔는데 주차장도 넓고 좋습니다. ㅎ



1층은 휴게실(?)입니다. 서비스로 뻥튀기가 있습니다. 2층 식당으로 올라오시는 분들은 꼭 하나씩 들고 올라오시네요 ㅋ



뻥튀기 옆에는 커피자판기가 있습니다. 이것도 서비스입니다.



커피자판기 옆의 냉장고에서 얼음이 든 일회용컵이 있어서 시원한 아이스커피도 공짜로 마실수 있습니다. ㅋ



곤드레밥상을 시켰더니 손님이 별로 없는 시간에 가서 그런지 순식간에 가져다 주네요 ㅎㅎ


깔끔하면서도 푸짐해 보이네요.






메인인 곤드레밥입니다. 적게 보이지만 생각보다 많습니다.


부족하신분들은 반찬은 물론 곤드레밥도 셀프로 더 가지고 오실수 있습니다. 양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ㅋㅋ



된장찌게는 굉장히 구수하네요.



된장찌게도 많이 넣고 쓱쓱 비비니 먹음직스럽습니다. ㅎㅎ


된장찌게가 짜지 않아서 술술 잘 넘어가네요. 딱 좋네요 ㅋ



밥을 다 먹고 셀프코너에서 디저트로 얼린 홍시를 가져와 먹었습니다. ㅎㅎ



최근에 오픈한 곳이라서 그런지 시설도 좋고 서비스로 뻥튀기와 아이스커피까지 공짜로 해결할수 있으니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