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맛집]덕승관 - 백종원 3대천왕 유니짜장 맛집

맛집|2020. 7. 16. 09:00

예전에 충청북도 영동을 지나다가 점심을 먹을 곳을 찾다가 백종원 3대천왕에 방송된 유니짜장 맛집인 덕승관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었는데 하필 휴무가 월요일이라서 못 먹었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유니짜장을 맛보고 왔습니다.

 

[영동맛집]덕승관 - 백종원 3대천왕 유니짜장 맛집

 

백종원 3대천왕 유니짜장 맛집인 덕승관은 충청북도 영동군 황간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아주 시골마을에 있는 중화요리집입니다. 가게 바로 앞으로 주차공간이 있긴 하지만 많지는 않습니다.

 

 

11시 반 정도에 갔더니 다행히 가게 앞에 주차자리가 있어서 주차를 하고 문을 열고 들어가니 백종원 3대 천왕에 방송했다는 것을 증명하듯이 광고판이 있네요. ㅎ

 

[영동맛집]덕승관 - 백종원 3대천왕 유니짜장 맛집

 

약간 이른 시간임에도 벌써 식사를 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네요. 가게 규모가 그리 크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너무 작지도 않고 시골의 오래된 중화요릿집이지만 가게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습니다.

 

[영동맛집]덕승관 - 백종원 3대천왕 유니짜장 맛집

 

적당한 곳에 자리를 잡고 덕승관의 시그니처 메뉴인 유니짜장을 주문했습니다.

 

[영동맛집]덕승관 - 백종원 3대천왕 유니짜장 맛집

 

주문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유니짜장이 나왔습니다. 유니짜장은 보통 짜장과 같이 재료들이 큼직큼직하게 들어있는 게 아니라 잘게 썰어서 만든 짜장이기에 재료들이 눈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만 맛있는 짜장의 냄새가 확 풍기네요.

 

[영동맛집]덕승관 - 백종원 3대천왕 유니짜장 맛집

 

일단 짜장만 젓가락으로 조금 떠서 먹어보니 짠맛이 좀 세게 나긴 하지만 고기의 진한 고소함과 야채의 달달함이 같이 느껴지는데 아재 입맛인 사람들뿐만 아니라 애들 입맛인 사람들도 좋아할 만한 맛인 것 같습니다.

 

[영동맛집]덕승관 - 백종원 3대천왕 유니짜장 맛집

 

이제 본격적으로 유니짜장을 맛 볼 시간이네요. 잘 비벼서 짜장면을 한 젓가락을 집어서 먹어보니 짜장만 맛봤을 때는 짠맛이 좀 세게 난다고 느껴졌었지만 면과 어우러지니 짠맛이 적당하게 중화되어서 딱 먹기 좋게 간이 맞춰지는 느낌이네요.

 

[영동맛집]덕승관 - 백종원 3대천왕 유니짜장 맛집

 

그리고 덕승관의 유니짜장은 다른 곳 짜장의 면에 비해서 가는 편인데 먹을 때 면에 짜장이 확실히 골고루 듬뿍 묻어서 맛의 편차가 별로 없게 해 줘서 딱 좋네요.

 

[영동맛집]덕승관 - 백종원 3대천왕 유니짜장 맛집

 

맛을 음미하면서 천천히 먹는다고 하는데 먹다 보니 금방금방 줄어드는 게 보이네요. 주문할 때 곱빼기로 주문할걸 실수했네요.

 

[영동맛집]덕승관 - 백종원 3대천왕 유니짜장 맛집

 

덕승관 유니짜장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영동맛집]덕승관 - 백종원 3대천왕 유니짜장 맛집

 

 

이번에 맛본 영동 맛집 덕승관의 유니 짜장은 사실 그렇게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5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의 유니 짜장이기에 불만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짜장에 계란 프라이가 없으니 아쉽네요. ㅋ 기회가 되신다면 한 번쯤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2020/07/14 - [맛집] - [무주맛집]신미가 - 핑클 캠핑클럽에서 다녀간 갈비짬뽕 맛집

2020/06/18 - [맛집] - [옥천맛집]경진각 - 해장하기 좋은 오징어짬뽕 생활의 달인 맛집

2020/06/03 - [맛집] - [무주맛집]신미가 - 핑클 캠핑클럽이 다녀간 바로 거기, 짬뽕 맛집

2020/06/02 - [맛집] - [금산맛집]장춘관 - 불맛이 살아있는 볶음밥 생활의 달인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