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맛집]내사랑동까스 - 돈까스와 비빔국수의 꿀조합 돈까스 맛집

맛집|2020. 1. 15. 09:30

돈까스와 비빔국수를 같이 먹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돈까스 맛집을 검색하다가 우연히 돈까스를 비빔국수를 같이 먹으면 꿀맛이라는 글과 함께 돈까스와 비빔국수 조합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는 내사랑동까스라는 이름의 맛집에 대한 소개글을 보고 한번 찾아가봤습니다.



[화성맛집]내사랑동까스 - 돈까스와 비빔국수의 이색적 조합 돈까스 맛집


내사랑동까스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된 화성 융건릉 입구 근처에 있어서 수원, 동탄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으며 주차장도 가게 앞에 넓게 있어 주차하기도 편하고 좋습니다.



내사랑동까스는 매주 화요일이 정기휴무라고 합니다. 정기휴무에 대해서 확인을 안하고 왔는데 다행히 오늘은 영업을 하네요. ㅎ


[화성맛집]내사랑동까스 - 돈까스와 비빔국수의 이색적 조합 돈까스 맛집


1층은 허브랜드이고 2층이 가게입니다. 가게가 상당히 넓네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도 자리가 충분할 것 같습니다.


[화성맛집]내사랑동까스 - 돈까스와 비빔국수의 이색적 조합 돈까스 맛집


내사랑동까스의 대표메뉴는 돈쌈비 돈까스로 쌈싸먹는 비빔국수라네요. 일단 돈쌈비로 주문했습니다. 내사랑동까스에는 돈까스뿐만 아니라 베트남쌀국수와 소바, 스파게티도 판매하고 있네요.


[화성맛집]내사랑동까스 - 돈까스와 비빔국수의 이색적 조합 돈까스 맛집


기다리던 돈쌈비. 돈까스에 쌈싸먹는 비빔국수가 나왔습니다. 약간 국물이 있는 비빔국수 위로 돈까스 한 덩이가 잘려져서 올라가 있네요.


[화성맛집]내사랑동까스 - 돈까스와 비빔국수의 이색적 조합 돈까스 맛집


아직 안 먹어봐서 맛은 모르겠지만 비주얼은 나쁘지 않네요. 돈까스의 크기도 충분히 크고 비빔국수 양도 상당히 많습니다.


[화성맛집]내사랑동까스 - 돈까스와 비빔국수의 이색적 조합 돈까스 맛집


일단 돈까스 한조각부터 맛보았습니다. 금방 튀겨내어 바삭거리는 소리가 좋고 돈까스의 맛도 괜찮네요. 돈까스가 엄청 맛있는 것은 아니지만 특별히 흠잡을게 없네요.


[화성맛집]내사랑동까스 - 돈까스와 비빔국수의 이색적 조합 돈까스 맛집


이곳 비빔국수는 국물(?)이 어느정도 있는 비빔국수인데 크게 맵지않고 살짝 매콤새콤한 밥 생각없을때 먹기 좋은 비빔국수네요. 비빔국수만 먹어도 나름 맛있습니다.


[화성맛집]내사랑동까스 - 돈까스와 비빔국수의 이색적 조합 돈까스 맛집


돈까스를 쌈싸먹는 비빔국수라니 한번도 먹어본 적은 없지만 먹어보니 생각보다 괜찮네요. 그냥 먹으면 살짝 느끼할 수 있는 돈까스를 매콤새콤한 비빔국수가 안어울리는 듯하면서도 잘 어울리네요.


[화성맛집]내사랑동까스 - 돈까스와 비빔국수의 이색적 조합 돈까스 맛집


약간 차가운 듯한 비빔국수와 따뜻하고 바삭한 돈까스가 입안에서 오묘하게 어울리네요. ㅎ


[화성맛집]내사랑동까스 - 돈까스와 비빔국수의 이색적 조합 돈까스 맛집


같이 나온 우동국물은 특별한건 없습니다. 제 입맛에는 좀 연한맛인데 좀 더 진했으면 좋겠네요.


[화성맛집]내사랑동까스 - 돈까스와 비빔국수의 이색적 조합 돈까스 맛집


그런데 국물이 좀 있는 비빔국수 위에 돈까스가 놓여져있다보니 빨리 안 먹으면 돈까스가 비빔국수의 국물을 흡수해서 먹을때 눅눅해지네요. 바삭함이 사라진 돈까스와 비빔국수의 조합은 좀 아쉽네요.


[화성맛집]내사랑동까스 - 돈까스와 비빔국수의 이색적 조합 돈까스 맛집


돈까스와 비빔국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화성맛집]내사랑동까스 - 돈까스와 비빔국수의 이색적 조합 돈까스 맛집


내사랑동까스에서 먹어본 돈까스와 비빔국수의 조합은 팔도비빔면에 삼겹살 조합처럼 잘 어울리지 않을것 같지만 생각보다 꽤 맛있는 조합이네요. 기회가 되면 한번 맛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2019/03/27 - [맛집] - [오산맛집]브로한 - 이연복쉐프 수제자의 중화요리 맛집

2019/12/30 - [맛집] - [수원맛집]유치회관 - 백종원 3대천왕 소갈비살 선지해장국 맛집

2016/06/05 - [맛집] - [수원맛집]제철쌈밥 - 신선한 쌈채소와 건강한 한상차림 쌈밥 맛집

2019/12/18 - [맛집] - [동탄맛집]고구려짬뽕 - 묵직한 빨간맛, 얼큰한 짬뽕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