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맛집]착한꽈배기 -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꽈배기 맛집

맛집|2019. 9. 24. 20:47

예전에 생활의 달인에서 은둔식달로 일산 장항동에 위치한 꽈배기 맛집에 대한 방송을 보고 나중에 시간나면 한번 군것질하러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에 어쩌다보니 근처에 갈일이 있어 아침에 일산에 위치한 장항동 명물 착한꽈배기에 잠시 들러봤습니다. ㅋ


[일산맛집]착한꽈배기 -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꽈배기 맛집


일산 맛집 착한 꽈배기의 위치는 아래와 같이 장항동 공장지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 안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은 없으며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네요. 어쩌다보니 아침 일찍이라서 가게 오픈하지 않았으면 어떡하지라고 생각했는데 9시부터는 가게가 오픈합니다. ㅎ



가게 앞에 생활의 달인에 선정되었음을 나타내는 팻말이 떡하니 걸려있네요. ㅎ 꽈배기가 두개 천원이네요. 한개 500원이니 저렴한건가요? 다른것들도 한번 먹어볼까?라는 생각에 고민고민하다가 아침부터 너무 먹는건 아닌듯하여 그냥 꽈배기만 주문했습니다.


[일산맛집]착한꽈배기 -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꽈배기 맛집


구매한 꽈배기입니다. 이곳 착한 꽈배기의 꽈배기는 다른 곳들과는 달리 별로 꼬여져있지 않습니다. 그저 대충대충 꼬아놓은 비주얼입니다.

[일산맛집]착한꽈배기 -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꽈배기 맛집


보통 꽈배기는 여러번 꼬아져있는데 이건 두번 꼬여져있다고 하기에도 좀 모자란 듯하게 꼬여져있습니다. ㅎㅎ 전에 방송에서 봤을때도 이곳 꽈배기의 특징이라고 하던데 실제로 보니 비주얼은 별로 볼게 없네요 ㅋ


[일산맛집]착한꽈배기 -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꽈배기 맛집


일단 한입 먹어보니 꽈배기가 굉장히 부드럽네요. 다른 곳 꽈배기는 부드러운 곳도 있지만 밀가루반죽때문에 뻑뻑한 느낌을 어느정도 받기는 하는데 착한꽈배기는 부드러운면서도 찰진 느낌이네요.


[일산맛집]착한꽈배기 -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꽈배기 맛집


아침시간에 간식으로 먹을거라서 1인당 두개만 사서 먹었는데 꽈배기가 워낙에 부드러운데다가 밀가루맛이나 기름맛도 거의 없다보니 맛있게 잘먹어서 좀 더 살껄 그랬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일산맛집]착한꽈배기 -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꽈배기 맛집


꽈배기 하나 먹자고 이곳까지 꼭 가보시라고 하는 건 아닌듯 싶구요. 근처에 사시면 한번 가보셔도 괜찮을듯 하네요. ㅎ


2019/09/22 - [맛집] - [파주맛집]크리스탈 제이드 - 이쁘고 맛있는 딤섬 맛집

2019/09/09 - [맛집] - [고양맛집]도토리편백집 - 마블링 가득한 이베리코 흑돼지 편백찜 샤브샤브

2019/07/09 - [맛집] - [일산맛집]장수촌 - 몸보신으로 최고 전복낙지누룽지백숙 맛집

2019/06/21 - [맛집] - [파주맛집]오두산막국수 - 식객 허영만 추천 어리굴젓과 녹두전 맛집

2019/05/23 - [맛집] - [일산맛집]차이니즈레스토랑Xin(신) - 자꾸 생각나는 해물간짜장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