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낚시바늘 생산업체 금호조침

낚시정보|2019. 8. 31. 11:02

금호조침은 국산 낚시바늘 전문 생산업체입니다. 1979년에 설립되어 현재에까지 이르기까지 낚시바늘 제조를 비롯하여 다양한 낚시제품을 생산하고 40여년간 축적된 노하우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50여개 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국산 낚시바늘 생산업체 금호조침


낚시를 하시는 분들은 금호조침에 들어봐서 어느정도 국산제품이라는 것을 아시겠지만 금호조침이 낚시바늘 부문에서 세계 5위의 글로벌 기업이라는 것을 잘 모르실겁니다. 세계적인 바늘 회사를 꼽으라고 한다면 노르웨이의 무스타르, 일본의 가마가츠와 오너, 미국의 이글클로가 있는데 바로 그 다음이 금호조침입니다. 품질로써 당당히 세계 유수의 기업과 경쟁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국산 낚시바늘 생산업체 금호조침


초창기에는 금호조침도 일본에서 들여온 기계를 사용해서 낚시바늘을 생산했지만 그동안 금호조침 실무진들의 노력으로 낚시바늘 생산기계도 자체 개발하고 지속적인 품질향상을 통해서 전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아 현재는 생산량의 80%를 수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산 낚시바늘 생산업체 금호조침


그렇지만 글로벌 시장에서 금호조침이 쌓아놓은 위상과 달리 국내에서는 여전히 일본 브랜드 바늘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낚시인들이 많은게 현실입니다. 세계적인 기술력을 가졌음에도 중국산 제품처럼 금호조침의 상표를 단 낚시바늘은 저렴한 가격에 무난한 품질을 갖춘 제품이라는 인식이 있어 현대차의 제네시스 브랜드 마케팅처럼 금호조침의 고급 브랜드인 GK Fishing이라는 신규 브랜드를 통해서 점유율을 높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산 낚시바늘 생산업체 금호조침


낚시바늘에 관해서 브랜드 파워는 밀릴지 모르겠지만 금호조침의 생산설비와 기술력은 세계적인 수준입니다. 모든 공정을 자체 운영하는 일괄생산방식을 적용해 효율적인 품질관리는 물론 시장변화에도 빠르게 대응하고 있으니 저렴한 가격에 무난한 품질이라는 편견을 버리고 세계적인 품질의 낚시바늘이라는 생각하면서 금호조침의 국산 낚시바늘 믿고 써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2019/08/28 - [낚시정보] - 국산 낚시줄 생산업체 (주)디럭스 테크놀러지 아미고 라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