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낚시 김진우 소야 레전드 낚시대(2020년 4월 출시)

낚시정보|2019. 5. 27. 15:54

얼마 전에 FTV 소야 밤을 세우다를 봤을때 한라낚시 김진우프로가 낚시를 할때 전체적으로 보라색의 낚시대가 순간 눈에 띄었습니다.  FTV 소야 밤을 세우다 방송에서는 항상 소야낚시대만 나왔기때문에 신제품이 나온건가?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유튜브에 보니 소야 김진우 프로가 간단히 설명을 해주셨네요.


한라낚시 김진우 소야 레전드 낚시대


일단 새로운 낚시대 이름은 소야 레전드라고 한답니다. 현재 새롭게 개발 중인 낚시대이며 필드테스트 중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기존 소야낚시대보다는 저렴하게 낮추고 가격 대비 성능을 높인 일종의 보급형 소야낚시대라고 하네요. 지금 한창 테스트 중이며 일단 출시 시기는 올 가을쯤으로 예상하고 있는데 보다 완벽히 테스트를 한 후에 출시를 하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어쩌면 내년 봄이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소야 낚시대가 워낙에 비싼 낚시대라 이보다는 저렴하게 개발중이라고 하는데 얼마나 저렴하게 나올지를 모르겠지만 일단 화면에 보이는 것은 40대라고 하는데 상세스펙은 알수없지만 방송에서 붕어 걸어내는 것 보니 휨새와 허리힘이 좋아보입니다.


ps. 2020/4/22 추가


오랜만에 한라낚시 쇼핑몰을 보니 보급형 소야낚시대인 소야 레전드 낚시대가 어느덧 출시가 되었네요. 전에 유튜브 동영상에서 올해 봄에 출시가 될 예정이라고 했는데 봄이라하기엔 약간 늦기는 했지만 출시가 되어서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네요.


 한라낚시 - 소야 레전드 낚시대


한라낚시 김진우 소야 레전드 낚시대


아래는 소야 레전드 낚시대 제원입니다. 기존 소야낚시대에 비해서 낚시대 무게는 아주 약간 무겁지만 가격은 상당히 많이 내려간 편입니다. 그렇지만 워낙에 소야 낚시대가 비싼 낚시대이다보니 보급형 소야 레전드 낚시대도 솔직히 비싸네요.


한라낚시 김진우 소야 레전드 낚시대


그런데 소야 레전드 낚시대 이뻐보이긴 하네요. 유튜브 동영상에서는 전체적으로 보라색 낚시대로 보였는데 디자인을 수정한건지 낚시대 절번 끝쪽에만 보라색이 있는 디자인입니다.


한라낚시 김진우 소야 레전드 낚시대


개인적인 생각일지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천류가 낚시대를 이쁘게 디자인은 잘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낚시대들과는 비교했을때 성능은 잘 모르겠지만 디자인은 진짜 넘사벽입니다.


한라낚시 김진우 소야 레전드 낚시대


소야 레전드 낚시대에는 제품별로 시리얼 넘버를 박아서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워낙에 비싼 낚시대이다보니 도난을 방지하기에는 좋은 방법인것 같네요.


한라낚시 김진우 소야 레전드 낚시대


전에는 소야 레전드 낚시대가 저렴하게 나온다면 한 두대쯤이라도 사서 써볼까?했는데 출시된 가격을 보니 너무 비싸서 저는 써보지 못할것 같네요. ㅠㅠ


2018/02/03 - [낚시정보] - 유동봉돌 케블라목줄 채비(소야채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