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토리 민물낚시대 레자 케이스

낚시정보/낚시용품|2019. 5. 12. 11:02

타오바오나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중국산 민물낚시대를 구매하는 경우 낚시집, 낚시대 케이스가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게다가 천어존 같이 접은 길이가 93cm이상이 되는 낚시대들은 케이스 구하기 어렵습니다. 저도 어쩔수 없이 허접한 낚시집을 구해서 사용하다가 코러낚시에서 괜찮은 낚시집이 있길래 구매해보니 괜찮은 것 같아서 소개해드립니다.


픽토리 민물낚시대 레자 케이스


전에 천어존 낚시대를 구매하고 이곳 저곳 낚시쇼핑몰을 뒤져봤을 때는 없었는데 나온지 얼마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픽토리 민물낚시대 레자 케이스는 대, 중, 소 세가지 사이즈로 판매되고 있는데 천어존과 같은 접은 길이가 긴 낚시대인 경우에는 대 사이즈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픽토리 민물낚시대 레자 케이스


픽토리 민물낚시대 레자 케이스는 보통 낚시대 케이스처럼 상단에 물빠짐 및 공기가 통하도록 상단부가 망사로 처리되어있으며 낚시대 케이스 가운데 흰 원안에 칸수를 적어돌수 있는 칸수 기입란이 있을뿐만 아니라 상단부 뒷면에도 낚시대의 칸수를 적어둘 수 있는 라벨택이 있습니다.


픽토리 민물낚시대 레자 케이스


그리고 픽토리 낚시대 케이스는 전에 구매한 시선 낚시대 케이스보다 1000원 비싸기는 하지만 시선 낚시대 케이스보다는 좀 더 비싸보이는 레자소재를 사용하고 있어 중국산이긴 하지만 싸구려틱하지 않습니다.


픽토리 민물낚시대 레자 케이스


픽토리 낚시대 케이스안에 줄감개는 시선 낚시대 케이스 줄감개와 동일하네요. 지난번에 시선 낚시대 케이스 구매했을때 줄감개에 본드마감처리가 좀 어설픈게 좀 많았었는데 이번에 구매한 픽토리 낚시대 케이스의 줄감개는 본드칠이 잘되어있습니다.


픽토리 민물낚시대 레자 케이스


제가 구매한 대 사이즈의 낚시대 케이스는 길이가 102cm로 천어존 낚시대를 넣어보니 아래 사진과 같이 약 2cm정도 여유가 있게 딱 맞네요. 릉궁낚시대도 사용할수 있나 봤는데 중 또는 소 사이즈의 낚시대 케이스는 길이가 88cm이니 릉궁 낚시대 케이스로 사용하기에는 좀 긴듯 하네요.


픽토리 민물낚시대 레자 케이스


픽토리 민물낚시대 레자 케이스를 구매하기전에 중국 낚시용품 판매하는 사이트에서 4500원에 낚시대 케이스를 구매해서 넣어놓고 쓰긴했는데 한국 낚시대 케이스와 형태가 약간 다른데다가 재질도 그렇고 너무 허접해서 불만이였는데 픽토리 민물낚시대 케이스는 그거에 비하면 훨씬 좋네요.


픽토리 민물낚시대 레자 케이스


천어존 낚시대를 구매하고 나서 계속해서 낚시대 케이스가 고민이였는데 픽토리 민물낚시대 레자 케이스가 생겨서 더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s. 링크 추가

http://www.klfishing.com/shop_item_view.php?ac_id=584&ai_id=21276


2019/03/04 - [낚시정보/낚시용품] - 중국산 천어존 낚시대 실사용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