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하댐 붕어낚시 포인트 - 어천권

낚시터/경상도|2019. 3. 28. 06:00

임하댐 붕어낚시 포인트인 어천권은 임하댐 최상류이면서 경상북도 청송군 파천군에 속해 있는 용전천의 최하류에 위치한 붕어낚시 포인트입니다. 이곳 역시 고천권처럼 산란철이나 장마철 오름수위로 인해서 임하댐이 거의 만수가 되면 좋은 조황을 보이는 포인트입니다.


임하댐 붕어낚시 포인트 - 어천권


그러나 임하댐 어천권 포인트의 경우 수위가 낮아지면 거의 맹탕 바닥인데다가 물이 워낙에 맑기때문에 낚시가 거의 안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장마철에 비가 와서 오름수위인 경우에는 용전천에서 엄청나게 물이 내려오다보니 물살때문에 낚시가 어려우니 어느정도 수위가 안정될때를 기다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임하댐 붕어낚시 포인트 - 어천권


이곳의 경우 농로를 따라서 일반 승용차도 진입이 어느정도 가능하기는 하지만 비포장 길이기 때문에 비가 온지 얼마되지 않았을때는 4륜차량이 아니면 진입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찾아가실 분들은 네비에 경북 청송군 파천면 어천리 산 26-3를 찍고 찾아가서 비포장도로로 따라서 진입하면 낚시 포인트에 도착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임하댐 붕어낚시 포인트 - 어천권


임하댐 붕어낚시 포인트 어천권은 제 경험상 초봄 산란철이나 늦가을에 임하댐이 거의 만수가 되는 상황이 아니면 제대로된 붕어낚시 포인트가 잘 형성되지 않는 곳이니 다른 포인트로 가시는 것이 좋을듯 싶습니다.




2019/03/26 - [낚시터/경상도] - 임하댐 붕어낚시 포인트 - 고천권

2018/08/12 - [낚시터/경상도] - 임하댐 붕어낚시 포인트 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