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하댐 붕어낚시 포인트 - 고천권

낚시터/경상도|2019. 3. 26. 08:30

저의 경우 4륜 구동차량이 아닌 일반 승용차로 출조를 하다보니 개인적인 생각으로 임하댐 붕어낚시 포인트의 경우 대부분 접근성이 나쁜 편인데 임하댐 붕어낚시 포인트 중의 하나인 고천권은 접근성이 나쁘지 않는데다가 초봄 산란철과 장마철 오름수위때 반짝 조황을 가져다 주는 골자리 포인트입니다.


임하댐 붕어낚시 포인트 - 고천권


임하댐 고천권 포인트는 임하댐이 생기면서 수몰된 구 도로를 따라서 포인트가 형성되며 찾아가실 경우 네비에 경북 안동시 임동면 갈전리 394-6를 입력하시고 가시면 아래와 같이 삼거리에서 포인트로 들어가는 입구가 보이실 겁니다. 이 길을 쭉 따라가시면 되며 이 곳의 경우에는 승용차도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임하댐 붕어낚시 포인트 - 고천권


만약 구 도로쪽 포인트에 자리가 없는 경우 건너편 포인트에 접근을 하는 길이 있는데 네비에 고천1리 마을 회관 또는 경북 안동시 임동면 고천리 792를 입력하셔서 가시면 포인트로 접근할 수 있는 농로가 있는데 농로를 따라서 내려가시면 됩니다. 그러나 이곳은 비포장에 경사가 있으니 가능하면 4륜차량으로만 들어가시길 추천합니다.


임하댐 붕어낚시 포인트 - 고천권


임하댐 붕어낚시 포인트 고천권은 제 경험상 초봄 산란철 또는 장마철 오름수위에 물이 불어난 상황을 제외하고는 거의 낚시가 안되는 포인트라는 점을 참고하시고 초봄 산란철이나 장마철 오름수위가 아니라면 다른 포인트로 가시는 편이 좋을듯 싶습니다.



2018/08/12 - [낚시터/경상도] - 임하댐 붕어낚시 포인트 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