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민물전자찌 2차 구입

낚시정보/낚시용품|2019. 2. 5. 08:00

작년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민물전자찌를 구매했었는데 그때 구매한 민물전자찌의 경우 부력이 약 4g정도 나갔습니다. 약간 무거운 무게이다보니 적당히 긴 낚시대에는 적합한데 짧은 낚시대에서는 조금 더 가벼웠으면 하는 생각이 들어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저번에 구매한 셀러에게 다시 구매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전자찌 CR425 배터리 중국


알리익스프레스는 주문하고나서 잊을만 하면 배송이 오는게 일상인데 이번에는 주문한지 채 2주일도 지나지 않아서 배송이 왔습니다. 포장은 지난번에 왔을때랑 비슷하게 왔네요. ㅎㅎ


알리익스프레스 전자찌 CR425 배터리 중국


박스포장을 뜯어보니 파손되거나 그런건 하나도 없네요. ㅎㅎ 박스 안에는 민물전자찌용 CR425 배터리 10개와 민물전자찌가 들어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전자찌 CR425 배터리 중국


제가 구매한 구매자에게 지난번에 샀을때는 찌톱 두개를 서비스로 더 보내줬었는데 이번에는 전자찌 세트 하나를 추가로 보내줬네요. ㅎㅎ 10개를 주문했는데 11개가 왔습니다. 개당 4천원정도 밖에 하지않는 전자찌이지만 기분이 좋네요. ㅎㅎ


알리익스프레스 전자찌 CR425 배터리 중국


지난번에 구매한 민물전자찌와 비교한 모습입니다. 지난번에 구매한 H-D05 전자찌는 봉돌 무게가 4g정도였는데 이번에 구매한 H-D02 전자찌는 아마도 기록된 스펙상으로 본다면 3g정도의 부력이 될것 같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전자찌 CR425 배터리 중국


이제 슬슬 봄 시즌을 대비해서 지난 번에 구매한 중국산 낚시대에 채비를 해놔야겠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