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맛집]삼도갈비 - 직화 수제 한우 갈비 명가

맛집|2019. 1. 20. 18:37

어제는 고기가 땡기는 날이여서 갈비를 먹어볼까?생각하는데 부천에 수요미식회뿐만 아니라 맛있는 녀석들 방송에까지 나온 갈비집이 있다고 해서 한번 찾아가봤습니다. 바로 부천 상동에 위치한 직화 수제 한우 갈비 맛집인 삼도갈비 입니다.


[부천맛집]삼도갈비 - 직화 수제 한우 갈비 명가


위치는 차들이 다니는 큰 도로 옆에 있는 위치라 찾기가 쉽습니다. 1층은 전부 주차장이고, 2, 3층이 식당으로 상당히 큰 갈비 전문점입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는 길에 맛있는 녀석들 방송에서 촬영을 했다는 인증사진이 떡하니 걸려있네요. ㅎㅎ 먹어본 자가 맛을 안다. 말이랑 사진만 보고는 알수가 없기에 직접 찾아왔습니다. ㅎㅎ


[부천맛집]삼도갈비 - 직화 수제 한우 갈비 명가


가게 안으로 들어가는 길에 있는 뭔지 모르겠지만 조그만한 압력솥(?)같은게 줄줄이 있네요. ㅎ 뭔지 물어보지는 못했지만 온도표시도 있는 걸 보니 아마도 자동조리기계인듯 합니다. ㅎ


[부천맛집]삼도갈비 - 직화 수제 한우 갈비 명가


갈비 정식 기본 상차림입니다. 화려하게 많은게 차려져 있지는 않지만 밑반찬들 모두가 맛이 깔끔해서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갓짱아찌가 맛났던거 같습니다.


[부천맛집]삼도갈비 - 직화 수제 한우 갈비 명가


처음에 한우 갈비를 먹을까?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한우는 솔직히 가격대가 착하지 않습니다. 어쩔 수 없이 수입 생갈비 2개랑 양념갈비 1개로 주문했습니다. 수입이긴 하지만 고기가 상당히 좋아보입니다. 수입산도 잘 선별한 다음 숙성해서 사용하는 것 같네요.


[부천맛집]삼도갈비 - 직화 수제 한우 갈비 명가


고기는 잘 구워야 맛있는데 직원분이 적당히 익어가는 것을 보면서 직접 구워주니 맛에 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것 같네요. ㅎ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적당한 타이밍에 뒤집어 주고 잘라주니 저는 먹기만 하면 되네요. ㅎㅎ


[부천맛집]삼도갈비 - 직화 수제 한우 갈비 명가


일단 소금이나 소스없이 고기맛만 봤습니다. 입에 넣고 한입 씹으니 고기속에 머금고 있던 육즙이 주루륵 흐르는 것 같습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촉촉하네요. 맛있습니다. 제가 구운게 아니라 전문가가 구워줘서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부천맛집]삼도갈비 - 직화 수제 한우 갈비 명가


생갈비를 맛보고 나니 삼도갈비의 마늘숙성양념갈비에 대해서도 궁금해집니다. ㅎㅎ 삼도갈비의 양념갈비는 제가 일반적으로 생각했던 양념갈비와는 비주얼이 다르네요. 양념에 푹 절여져 있는 느낌이 아닌 양념을 살짝 머금고 있는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부천맛집]삼도갈비 - 직화 수제 한우 갈비 명가


이것 역시 직원분이 맛있게 잘 구워줬습니다. 양념갈비는 양념때문에 잘못하면 양념이 타서 연기도 많이 나고 그러는데 직원분이 알아서 잘 구워주시니 그런 걱정 할 필요가 없습니다. ㅎ


[부천맛집]삼도갈비 - 직화 수제 한우 갈비 명가


양념갈비는 보통 달달한 양념에 푹 절여저서 구워져서 단맛이 많이 나는 고기였던 고정관념이 있었는데 삼도갈비의 마늘에 숙성된 양념갈비를 맛보니 이게 양념갈비야?라는 생각이 드네요. 생갈비 만큼이나 매력적인 맛입니다.  보통은 생갈비가 확실히 더 맛있다고 느꼈었는데 삼도갈비의 양념갈비는 생갈비에 비해서 맛이 떨어진다고 할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부천맛집]삼도갈비 - 직화 수제 한우 갈비 명가


생갈비와 양념갈비를 먹고 식사로 된장찌개랑 평양냉면 중에 고민하다 지난번에 능라도에 가서 평양냉면을 먹었으니 된장찌개로 주문했습니다. 된장찌개임에도 국물맛이 개운한 맛있는 된장찌개네요. 일반 고기집 된장찌개랑은 확실이 다릅니다. 된장찌개도 상당히 훌륭하네요. ㅎㅎ


[부천맛집]삼도갈비 - 직화 수제 한우 갈비 명가


삼도갈비에서 아주 맛있게 갈비를 먹었는데 한우 갈비가 어떤 맛일까? 자꾸 생각나네요. 가격만 좀 착했어도 한우갈비정식으로 먹었을텐데 아쉽습니다. 다음에는 한우로 먹어봐야겠습니다.


[부천맛집]삼도갈비 - 직화 수제 한우 갈비 명가


저렴하지는 않지만 가격에 대한 저항감만 조금 없다면 고기의 퀄리티는 물론이고 가게 분위기면에서는 좋은 곳임에는 틀림이 없는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