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맛집]윤가네토종순대국 - 국물이 끝내주는 순대국 맛집

맛집|2018. 12. 12. 08:30

며칠 전에 일이 있어 볼일을 보고 집으로 돌아오다가 밖에서 밥을 먹고 들러가려고 집 주변이라서 항상 지나치기만 하던 순대국집에 들렀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순대국이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동탄맛집]윤가네 토종순대국


동탄 반송동에 위치한 윤가네 토종순대국은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지도상으로 보면 큰 도로 옆에 위치해 있지만 도로쪽에서는 들어갈 수가 없고 뒤로 돌아가야 들어갈수 있습니다.



기본 반찬은 다른 곳과 비슷합니다. 일단 김치와 깍두기 맛을 보니 아삭아삭하니 맛있네요. ㅎㅎ


[동탄맛집]윤가네 토종순대국


드디어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윤가네 토종순대국의 순대국은 기본적으로 들깨가 좀 들어있는것 같습니다. 보글보글 끓는데 냄새가 진짜 좋습니다.


[동탄맛집]윤가네 토종순대국


처음에는 별 기대없이 국물 한 숟가락 떠서 먹었는데 뭔가 느낌이 다른 순대국과 다릅니다. 국물이 너무 괜찮습니다. 몇번이나 숟가락으로 떠먹어봤는데 너무 맛있게 느껴집니다.


[동탄맛집]윤가네 토종순대국


국물 진짜 맛있네라는 생각을 하면서 옆에 대파가 있길래 대파 듬뿍 넣고 밥 한공기 말아서 정신없이 먹은 것 같습니다. ㅋ


[동탄맛집]윤가네 토종순대국


저희 집에서 걸어서 10분안에 갈수 있는 거리에 있어서 항상 지나쳤었는데 윤가네 토종순대국집이 이렇게 맛있는 순대국집일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ㅋ


[동탄맛집]윤가네 토종순대국


전에는 동탄에 순대국 맛집이라고 알려진 최미삼순대국집을 자주 갔었는데 이제부터는 윤가네토종순대국집도 자주 가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