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첫사랑 꿀고구마 시식기

맛집/먹을거리|2016.03.18 20:26

퇴근하고 돌아와보니 위메프 절대쿠폰을 써서 지른 고구마가 왔네요 ㅎㅎ



오오오홋 ㅋ 고구마가 굉장히 실하네요 저번에 10kg 구매했을때보다 훨씬 좋아보입니다.

첫사랑 꿀고구마 좋습니다. 일단 추천 추천 ㅋㅋ



비주얼에서 벌써 합격이지만 일단 하나 시식해보기로 합니다. ㅋ

직화로 해서 먹고 싶지만 배가 너무 고픈 관계로 빨리 먹기 위해서 깨끗이 씻은 다음 신문에 요렇게 놓습니다.



고구마를 김밥말듯이 잘 말은 다음 신문지를 물로 촉촉히 잘 적셔 줍니다.



고구마를 전자렌지 안에 넣습니다.



제 나름의 경험상 이정도 크기의 고구마는 8분30초 정도하면 가장 적절하게 되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몇 번 해보시면 감이 오실거니까 알아서 시간을 조절해 주세요 ㅎㅎ 너무 오래하면 수분이 날아가서 딱딱해 집니다. ㅋ



다 됐습니다. 칼로 갈라보니 적절하게 익었네요 ㅎㅎㅎ

처음에 뜨거우니 이렇게 칼로 갈라두면 빨리 식어서 빨리 먹을수 있어요 ㅋㅋ



순식간에 다 먹었습니다. ㅋ 맛있네요 ㅎㅎ


고구마 시식기 끝

'맛집 > 먹을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번에는 달서맥주 ㅋ  (0) 2017.07.21
오뚜기 컵밥 - 사천식 직화짜장밥  (0) 2017.07.19
오뚜기 컵밥 - 얼큰 쇠고기 전골밥  (2) 2017.07.16
강서맥주  (0) 2017.07.16
더덕고추장장아찌 만들기  (0) 2017.06.15
국순당 바나나에 반하나  (0) 2016.06.07
해남 황토고구마 시식기  (0) 2016.05.17
블루베리 우유 만들기  (0) 2016.04.05
첫사랑 꿀고구마 시식기  (0) 2016.03.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