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 테팔 미니믹서기 BL-142

일상다반사|2016. 3. 6. 14:03

웬지 이것저것 믹서해서 먹으면 좋을거 같아서 믹서기 질렀습니다. ㅋ



박스를 열어보니 깨지거나 부서진거없이 옹기종기 잘 들어있네요 ㅎ



조립해보니 공간도 별로 안 잡아먹고 이쁩니다. ㅎㅎ



믹서기는 모터가 생명인데 연속적으로 오래 사용하면 수명을 다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시간을 조절해가면서 사용해야

오랫동안 잘 쓸수가 있다네요. 대충 1분은 넘지말라는 거 같습니다. 잘 지켜서 오랫동안 잘 사용하야겠습니다. ㅎㅎ



믹서기 개시할 겸 바나나 우유를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1단으로 하니 뭔가 잘 안되는 느낌이여서 2단으로 하니 잘되네요 ㅎㅎ



걸쭉하니 맛나네요 ㅎㅎ 이제부터 종종 이것저것 해먹어야겠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