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직구

일상다반사|2018. 3. 14. 08:00

얼마전에 미세먼지가 많다고 서울 대중교통을 무료로 해주면서 공공기관 차량 2부제를 실시하는 것을 보고 진짜 미세먼지가 심각해지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은데다가 봄이 되면 황사도 몰려올텐데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에 공기청정기를 하나 마련해야겠다고 생각해서 가성비가 좋다는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를 해외 직구했는데 거의 2주일정도 걸려서 왔습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직구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는 전원플러그가 110V용이라서 일명 돼지코가 필요합니다. 애플을 따라하긴했지만 샤오미 특유의 심플한 포장이네요 ㅎ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직구


음..... 중국어로만 써있네요 ㅋ 대충 그림만 보고 인터넷으로 검색해봐야겠습니다. ㅋㅋ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직구


부직포같은 덮개에 쌓여있어서 안쓸때는 덮어놓으면 좋을거 같네요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직구


외관은 심플합니다. ㅎ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직구


들고 옮길때는 대비해서 손잡이같은게 있으면 좋겠는데 그것도 없습니다. ㅋ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직구


위쪽에 전원버튼 딸랑 하나 있습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직구


뒷편 필터를 볼려고 열어보니 전원선이 들어있네요 ㅎㅎ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직구


돼지코가 생각보다 좋지는 않네요 약간 엉성합니다만 못쓸정도는 아닙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직구


뒷편에 레이저 센서가 있는데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는 이 레이저로 공기 중의 미세먼지의 농도를 측정한다고 합니다. 벽에 딱 붙이지말고 적당하게 벽에서 떨어뜨려서 놓아두는게 미세먼지 농도를 측정에 좋을것 같습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직구


뒷편 아래쪽에 전원선을 꽂게되어 있는데 뭔가 좀 더 꽂아야할것 같은데 더 이상 들어가지는 않습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직구


첫 시운전 했습니다. ㅋ 집안이 생각보다 공기가 깨끗하네요 ㅎ 처음에 켜니 8정도였다가 금방 6으로 떨어졌습니다. ㅎㅎ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직구


이상으로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개봉기를 마칩니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