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타민 지름

일상다반사|2018. 4. 4. 23:42

얼마전 카톡 선물하기에 멀티비타민을 팔고 있길래 먹고 있던 비타민도 떨어졌고 해서 질렀는데 이제 왔네요 ㅎ



뉴트리데이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이름이 참 복잡하네요 ㅋ 카톡 선물하기에서 사서 그런지 박스 포장이 선물하기에 딱 좋아보입니다. ㅎ



한통에 90정씩 들어있으니 하루에 하나씩 먹으면 총 6달동안 먹을수 있네요 ㅎㅎ



츄어블이라서 그냥 씹어 먹으면 됩니다. 하나 먹어보니 맛나네요 ㅋ



요즘 들어 나이가 들었다는 생각에 웬지모르게 영양제와 비타민등을 많이 챙기게 되는 것 같은데 약보다는 운동 좀 해서 체력을 좀 키워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