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컵밥 - 차돌강된장 보리밥

맛집/먹을거리|2017. 10. 17. 21:09

전에 먹은 CJ 햇반컵반 강된장보리밥 진짜 맛났었는데 오뚜기에서 차돌양지까지 넣은 차돌강된장보리밥을 출시했나보네요 ㅋ 마트에 갔더니 떡하니 있어서 낼름 사왔습니다. ㅋㅋ



CJ 햇반컵반의 강된장보리밥의 경우 그다지 비주얼(?)적으로는 맛있어보이지는 않았는데 오뚜기 컵밥은 차돌양지까지 있으니 진짜 먹음직스럽습니다. ㅎㅎ



차돌강된장보리밥은 찰보리밥과 차돌강된장소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먼저 차돌강된장 소스입니다. 진한 된장찌게처럼 보입니다. 차돌박이는 별로 들어있지 않은가 봅니다만 건더기는 엄청 많은것 같습니다. ㅎㅎ



음.... 보리밥인데 보리밥보다 그냥 흰쌀밥이 더 많은것처럼 보이네요. CJ 햇반컵반에 비해서 보리밥 비율이 조금 작은거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오뚜기 컵밥은 전자렌지 돌릴때 소스가 튈지모르니 소스를 먼저 넣고 위에다 밥을 올린다음 돌리라고 했는데 간단한 팁인데 밥을 넣고 용기를 뒤집어서 덮으면 더 좋습니다. ㅋㅋ



전자렌지에 2분 돌린 다음 소스와 보리밥을 잘 섞어줬습니다. ㅎㅎ 간간히 조그만한 차돌양지가 보이긴 보입니다. ㅎㅎ



한 컵 뚝딱했습니다. ㅋ



오뚜기 컵밥 - 차돌강된장보리밥은 기대가 커서 그런지 아쉬움도 크네요. 그렇다고 맛없었다는 건 아닙니다. 건더기도 많아서 맛있고 좋았습니다. 그러나 전 진한 강된장보리밥을 원했는데 강된장이 아닌 그냥 된장찌게에 보리밥을 비벼먹는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된장맛이 조금더 진한 CJ 햇반 컵반의 강된장보리밥이 더 맛있었습니다.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