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차세대 픽업트럭 Q200 렉스턴 스포츠 실물사진 유출

자동차|2017. 12. 8. 11:53

http://www.carmedia.co.kr/fnc/563422


쌍용의 차세대 픽업트럭인 Q200 렉스턴 스포츠 실물사진이 완전 유출(?)되었네요. 광고촬영 중의 사진이 유출(?)된거라고 하는데 광고촬영까지 들어갔으니 조금만 더 기다리면 실물을 보실수 있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전면부의 모습은 G4 렉스턴 모습에 코란도 스포츠를 약간 섞은 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차량 디자인이야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기때문에 뭐라고 할수 없으나 2열 공간확보를 위해서 길어져서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좀 밋밋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렇지만 확실히 코란도 스포츠에서 많은 사람들이 단점으로 지적하고 있는 2열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많이 키워놓은 느낌이 상당히 큽니다. 레져용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공간적인 부분에서는 꽤 만족스러울거 갑습니다.



실내는 특별히 볼게 없네요 ㅋ 픽업트럭이다보니 가성비를 위해서 화려하지 않게 구성을 했나보네요 ㅎ



다음차로 픽업트럭을 사고 싶어서 와이프를 조금씩 꼬시고 있는데 어떻게 될런지 모르겠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