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리튬이온 배터리 직구 진행상황(Final)

일상다반사|2016. 1. 7. 20:00

어제 국제우편물류센터에 도착했다고 조회가 되더니 오늘 바로 왔습니다. ㅎㅎ 역시 한국은 엄청 빠르네요 ㅋ


박스테이프로 완전 밀봉해서 보냈네요



테이프를 칼로 그어서 박스를 뜯어보니 충격방지를 위해 스티로콤을 잘 채워서 넣었네요 ㅎㅎ



배터리가 충전이 되어있는지 스위치를 켜니 불이 들어옵니다. 두개의 선중에 하나는 충전, 하나는 12v출력입니다.



충전 아답터인데 콘센트가 110v용이라서 220v용을 구해놔야 겠네요



예전에 사두었던 PSG-612 서큘레이터와 연결해보니 잘 돌아가네요 ㅎㅎ


스펙상으로는 20000mah인데 정말 얼마만큼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낚시갈때 파워뱅크 대용으로 사용하려고 샀는데


잘나왔으면 좋겠네요 ㅋㅋ


거의 두달 걸려서 알리익스프레스로 직구를 해봤는데 한국에서 택배를 기다리는 것에 비해서는 엄청나게 기다리는 압박은 좀 있지만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기다릴수 있으신분은 한번 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