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맛집]또오리 - 맛있는 유황오리 진흙구이 맛집

맛집|2018. 5. 26. 09:49

얼마전에 장모님께서 오리 먹으러 가자고 하셨는데 지난주에 시간이 되서 장인어른, 장모님, 처남까지 같이 하남에서 오리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또오리에 갔다왔습니다.



처음에 하남이라고 해서 처가집에서 멀줄 알았는데 자동차로 10분정도 밖에 안거리네요 ㅎ


[하남맛집]또오리


하남 맛집 또오리에서는 유황오리 진흙구이, 단호박 훈제구이, 오리백숙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을 맛보실수도 있는데 음식들을 만드는데 시간이 걸리니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유황오리 진흙구이는 네시간전에 예약을 해야 드실수 있습니다.


[하남맛집]또오리


저희는 제일 시간이 오래걸리는 유황오리 진흙구이에 도전했습니다. ㅋ 처가집에서 점심 먹으면서 예약하고 저녁때 먹으러 갔습니다. 뭐 예약을 하고 갔으니 들어간지 얼마 되지 않아서 금방 나오네요 ㅎㅎ


[하남맛집]또오리


밑반찬들은 별로 없네요


[하남맛집]또오리


오리를 갈라보니 김이 모락모락나는데다가 안에 다양한 곡식을 넣고 쪄서 그런지 고소한 냄새가 확 풍기네요 ㅎㅎ 오리고기는 기름이 완전히 빠진데다가 질기지도 않고 굉장히 부드럽네요 ㅎ


[하남맛집]또오리


한번 맛을 보니 멈출수가 없네요 ㅎ 맛있습니다. 맛있습니다. 푸드파이터처럼 숨도 안쉬고 먹는것 같습니다. ㅋㅋ 다섯명이라서 부족할까봐 만두도 시켜먹었는데 만두는 그저그런맛이네요 ㅎ


[하남맛집]또오리


맛있어서 또오리 이름 하나 잘 지은것 같습니다. 또 가고 싶네요 ㅎㅎ


[하남맛집]또오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