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맛집]에머이(Emoi) 베트남쌀국수전문점

맛집|2018. 5. 4. 08:30

지난 주말에 장모님께서 쌀국수를 먹고 싶다는 말씀을 하셔서 와이프가 추천해서 에머이(Emoi)라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에 갔다왔습니다.



다행히 가게 바로 앞에 주차할때가 있어서 편하게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ㅎ


[광진구맛집]에머이(Emoi) 베트남쌀국수전문점


에머이는 그렇게 크지 않은 조그만한 베트남쌀국수전문점입니다.


[광진구맛집]에머이(Emoi) 베트남쌀국수전문점


에머이는 미쉐린 서울판에 들어간 가성비 좋은 맛집 중의 하나라고 하네요 ㅎ


[광진구맛집]에머이(Emoi) 베트남쌀국수전문점


에머이의 메뉴는 그렇게 다양하진 않습니다. 쌀국수와 야채볶음, 넴, 볶음밥, 반쎄오, 분짜 이렇게가 전부인것 같습니다.


[광진구맛집]에머이(Emoi) 베트남쌀국수전문점


넴과 쌀국수가 먼저 나왔습니다. 넴은 당면이 들어간 만두를 튀겨놓은것 같은 맛입니다. 뭔가 소스가 많이 나오는데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몰라서 이것저것 찍어서 먹어봤는데 그냥 먹는게 제일 맛있는것 같습니다. ㅋㅋ

[광진구맛집]에머이(Emoi) 베트남쌀국수전문점


볶음밥이 나왔습니다. 평범한 베트남 볶음밥인데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광진구맛집]에머이(Emoi) 베트남쌀국수전문점


일명 날라다니는 쌀로 불리는 안남미가 들어가서 찰기가 없어서 밥알들이 따로 노는 것 같지만 중간중간에 새우도 있고 야채도 있고 해서 맛있네요 ㅎ


[광진구맛집]에머이(Emoi) 베트남쌀국수전문점


그리고 마지막으로 반쎄오가 나왔습니다. 반쎄오는 베트남식 부침개라고 합니다. 안에는 숙주, 새우, 돼지고기등이 들어있는데 라이스페이퍼와 쌈 채소에 싸서 소스를 찍어 먹으면 됩니다.


[광진구맛집]에머이(Emoi) 베트남쌀국수전문점


네명이서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다 맛있네요 ㅋㅋ 모든 접시가 깨끗합니다. ㅋ


[광진구맛집]에머이(Emoi) 베트남쌀국수전문점


가격을 보니 가성비가 좋은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 제 생각에는 적절한 가격인것 같습니다. ㅋ


[광진구맛집]에머이(Emoi) 베트남쌀국수전문점


베트남음식하면 보통 쌀국수만 생각하는데 다른 음식을 드셔보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