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영양제 안국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1주일 복용 후기

일상다반사|2018. 3. 13. 09:00

한 두달전부터 이상하게 눈이 항상 뻑뻑한 느낌이 들고 뭔가 초점이 잘 안맞고 눈이 건조한 상태라서 눈이 걱정이 되서 눈영양제라도 좀 먹어봐야겠다라는 생각에 요즘 한창 윤식당으로 유명세를 받고 있는 이서진이 광고하는 안국건강의 안국 눈에좋은 루테인 플러스를 샀습니다.


눈영양제 안국건강 루테인 플러스 1주일 복용 후기


제 와이프는 한때 제약회사를 다녔다보니 눈영양제라고 말하니 바로 루테인이라고 하는데 안국건강이라는 회사는 모르네요 ㅋ 암튼 눈영양제의 핵심은 루테인인데 루테인이 바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눈영양제 안국건강 루테인 플러스 1주일 복용 후기


약은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색깔이 뭔가 초코볼 같은 느낌입니다. 1일 1회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며 식사 중이나 식사 후에 바로 먹도록 권하네요 ㅎ 과다섭취시 일시적으로 피부가 황색으로 변할수 있다고 합니다.


눈영양제 안국건강 루테인 플러스 1주일 복용 후기


눈영양제 구매해서 1주일간 복용해 본 결과 확실히 눈이 뻑뻑한 느낌이 많이 줄었습니다. 항상 회사에서 일하느라 컴퓨터 모니터를 많이 봐서 그렇다고 생각했었는데 아마도 눈이 많이 피곤해서 초점도 잘 안맞고 그랬던 것 같습니다. 암튼 저한테는 확실히 효과가 있네요 ㅎㅎ


저의 경우는 시력이 나빠서 예전에 라섹을 했었기 때문에 또 시력이 나빠질까봐 걱정인데 이제부터라도 눈영양제 루테인 꼬박꼬박 챙겨먹고 시력관리 좀 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