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앗 이런 오류 해결방법

IT팁|2018. 2. 12. 22:26

오랜만에 크롬을 실행시켰는데 갑자기 앗 이런! 이 웹페이지를 표시하는 도중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라는 메세지가 나오고 아무것도 안되네요. 다른 웹브라우져는 전부 동작하는 걸 보니 크롬의 문제인것 같습니다.


구글 크롬 앗 이런 오류 해결방법


새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도 해보고 했는데 안되서 몇가지 방법이라고 찾아보고 따라해봤는데 안됬는데 아래 방법을 보고 따라 하니 구글 크롬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어서 방법을 공유합니다.


https://productforums.google.com/forum/#!topic/chrome-ko/eLlUGcf7xUw;context-place=topicsearchin/chrome-ko/category$3Awindows7%7Csort:relevance%7Cspell:false

게시판 내용을 읽어보니 구글 크롬이 오류가 발생하는 것은 Fasoo 프로그램과의 충돌때문이라고 합니다. 제어판으로 가서 프로그램 제거창을 열고 Fasoo 관련 프로그램을 전부 삭제하시면 됩니다.


구글 크롬 앗 이런 오류 해결방법


구글 크롬이 Fasoo 프로그램과의 충돌을 일으킨것 같은데 Fasoo프로그램이 굉장히 오래전부터 설치되어있던 걸 보니 얼마전까지 잘됬었던 구글 크롬의 문제인가 보네요


구글 크롬 앗 이런 오류 해결방법


아무튼 며칠간 안되서 고생했었는데 해결해서 다행입니다. 혹시나 저와 같은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