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웰 에그스팀(WSE-312PA) 사용 후기

생활의팁|2018. 2. 4. 14:14

며칠전에 카카오톡 쇼핑에서 위즈웰 에그스팀 광고가 있길래 인터넷으로 후기 좀 찾아봤는데 이것저것 할인도 많이 해줘서 1만2천원대 가격이라서 괜찮은거 같아서 질렀습니다. 제가 구매한 위즈웰 에그스팀 WSE_312PA 버전은 나온지가 상당히 오래됬네요 ㅋ 위즈웰에서 새로운 버전들이 몇가지 더 나와있습니다.


위즈웰 에그스팀 계란찜기


위즈웰 에그스팀(WSE-312PA)는 말 그대로 계란찜기입니다. 사진과 같이 계란을 넣어두고 전원버튼을 누르면 계란을 쪄준다고 합니다. 귀엽게 생겼습니다. ㅋ


위즈웰 에그스팀 계란찜기


정품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스티커가 잘 붙어있는걸보니 누군가 뜯어보지는 않았네요 -_-


위즈웰 에그스팀 계란찜기


포장은 조촐하네요. 특별히 심하게 다루지만 않는다면 깨지는 물건이 아니다보니 튼튼하게 포장해놓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위즈웰 에그스팀 계란찜기


전체 구성품들입니다. 에그스팀기 말고도 이것저것 몇가지 더  그릇 같은 것들이 들어있습니다.


위즈웰 에그스팀 계란찜기


하얀색 그릇들이 계란찜 용기랑 계란찜 컵입니다. 그리고 계량컵도 있구요. 일단 설명서에 나와있는 구성품들은 전부 들어있습니다.

위즈웰 에그스팀 계란찜기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계량컵을 이용해서 물을 넣고 계란을 넣은 다음 전원버튼을 켜서 계란을 찌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계란의 반숙정도를 다르게 하고 싶으시면 물을 넣는 정도만 다르게 하면 된다고 합니다.


위즈웰 에그스팀 계란찜기


라면 먹을때 넣어 먹을려고 남겨놨던 계란을 하나 사용해보겠습니다. ㅋ


위즈웰 에그스팀 계란찜기


물의 양에 따라서 계란의 반숙정도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계량컵에 물의 양을 판단할수 있는 눈금이 새겨져 있네요. 혹시나해서 일단 완숙계란으로 시도하겠습니다.


위즈웰 에그스팀 계란찜기


물은 에그스팀 본체 위에 까만색 판위에 그냥 부어주시면 됩니다. 사실 처음 시도하는데 물이 넘칠것 같아서 뭔가 어색하긴 한데 이게 맞습니다. ㅋ


위즈웰 에그스팀 계란찜기


아 그리고 계란은 찌다가 터질수도 있으니 구멍을 내서 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계량컵 아래에 보면 뾰족한 바늘이 있는데 그걸로 계란 위쪽을 톡톡쳐서 구멍을 뚫어줬습니다.


위즈웰 에그스팀 계란찜기


물을 넣고 계란을 올린 다음 뚜껑을 덮으셨으면 에그스팀 본체 가운데 전원버튼을 누르면 동작을 하기 시작합니다. 웬지 귀엽게 보이네요 ㅋ


위즈웰 에그스팀 계란찜기


조금 시간이 지나자 에그스팀 뚜껑안에 수증기가 꽉 찹니다. 뚜껑에 있는 구멍으로 수증기가 나오는데 엄청 뜨거우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위즈웰 에그스팀 계란찜기


위즈웰 에그스팀은 물이 떨어지면 동작을 자동으로 멈춥니다. 전원버튼을 누르고 그냥 꺼질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계란찌는게 끝났는데 계란이 엄청 뜨겁네요 ㅋ 바로 먹을수는 없을것 같습니다. 뜨거운 스팀으로 쪘으니 조금 식혀야 합니다.


위즈웰 에그스팀 계란찜기


계란이 생각보다 훨씬 더 잘 쪄졌습니다. ㅋ 제가 원하는 정도로 쪄진거 같습니다. 맛있어요 ㅎㅎ


위즈웰 에그스팀 계란찜기


집에 조그만한 감자도 있어서 감자도 쪄봤습니다. ㅋ


위즈웰 에그스팀 계란찜기


감자도 됩니다. ㅋ 쪄서먹을수 있는건 다 될듯 싶네요 ㅎㅎ


위즈웰 에그스팀 계란찜기


위즈웰 에그스팀 전기는 얼마나 먹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간편하게 계란도 쪄먹고 감자나 고구마도 쪄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