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 라텍스 매트리스

일상다반사|2014. 2. 21. 20:29

라텍스 매트리스 질렀습니다.


처음에 구매할려고 하다가 인터넷에 라텍스 매트리스에 대한 말이 너무 많아서 잠시 보류하고 있었는데 회사 동료분이 추천해 줘서 어제 질렀는데 오늘 왔네요 ㅋ


경비실에서 받아오는데 킹사이즈에다가 높이가 7.5cm이다보니  부피도 장난이 아니고 무거워서 힘들어 죽을뻔했네요 ㅎㅎ


[지름] 라텍스 매트리스


방에 펴놓고 위에 올라가서 누워보고 발로도 밟아봤는데 뭔가 쫄깃쫄깃한 느낌(?)이네요.


좀 써봐야 할겠지만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네요.


[지름] 라텍스 매트리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