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맛집 쿠우쿠우 스시부페 & 샐러드바

생활의팁|2017. 11. 24. 16:57

쿠우쿠우는 제가 생각하기에 진짜 가성비 짱인 스시부페인데 동탄에도 있었네요 ㅋ 동탄에 3년이나 살았는데 모르고 있었네요 ㅋㅋ 암튼 이쪽에 맛집들이 많이 있는 편이라서 예전에는 자주 갔었는데 어느날부터인가 거의 안가니 이곳에 뭐가 있는지도 몰랐네요 ㅋ







동탄맛집 쿠우쿠우 스시부페




동탄맛집 쿠우쿠우 스시부페




동탄맛집 쿠우쿠우 스시부페




동탄맛집 쿠우쿠우 스시부페







동탄맛집 쿠우쿠우 스시부페


여러 종류의 초밥과 디저트를 마음껏 드시고 싶다면 동탄 쿠우쿠우 좋을거 같습니다.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