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웹 테스터 - 다음 트로이 랩(Daum Troy Labs)

IT팁|2017. 11. 14. 13:30

티스토리에서 반응형 스킨을 사용하는 경우 과연 다른 화면에서는 어떻게 보일까? 궁금하신분들이 있으실텐데요. 트로이 랩(troy.labs.daum.net)이라는 사이트에서 기기별 모바일 웹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는데 이곳을 이용하면 반응형 스킨에 대해서 테스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웹브라우져로 troy.labs.daum.net에 접속하신 다음 보고자 하는 곳 URL 주소를 입력하시고 좌측에 모바일 기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제 블로그로 접속해봤습니다. 갤럭시 노트4에서는 제 블로그가 이렇게 보입니다. 첫 사진이 잘렸네요 뭔가 작업을 해야할 듯 싶습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에 회전 표시가 있어서 눌러봤더니 화면을 회전시킬수도 있네요 ㅎㅎ 화면을 회전시키니 블로그가 정상적으로 나오네요 ㅎ 화면 가로폭이 작을때 문제가 있나봅니다.



멀티스크린 모드를 선택하면 여러 모바일 디바이스 화면을 같이 놓고 비교할수도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반응형 스킨을 사용하신다면 자신의 블로그화면이 모바일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반응형 웹 터스터 트로이랩(troy.labs.daum.net)에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