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컵밥 - 오삼불고기 덮밥

맛집/먹을거리|2017. 8. 3. 18:12

오늘은 오뚜기 컵밥 중에 오삼불고기 덮밥을 먹어보겠습니다.


이거 뭐 당분간 1일 1오뚜기일듯 ㅋ



덮밥이다보니 소스랑 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오삼불고기 덮밥 소스입니다. 큼직큼직한 고기덩어리도 보이고 냄새도 좋습니다.



덮밥 소스가 튀지 않도록 소스 위에 밥을 잘 올려놓습니다.


그리고 전자렌지에 2분만 돌리시면 됩니다.



밥에 비져진 삼겹살의 기름기가 유난히 맛나보이네요 ㅎㅎ



한 컵 뚝딱했습니다. ㅋ



오삼불고기 덮밥은 삼겹살은 좀 많이 들어있는것 같은데 오징어는 너무 없는 것 같네요


오징어도 좀 많이 들어있었으면 좀 더 좋았겠지만 뭐 그래도 이정도면 맛있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