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제일제면소- 부산밀면

맛집/먹을거리|2017. 7. 31. 09:00

부산밀면을 아직 먹어본적이 없어서 무슨 맛일까? 궁금해 하긴 했었는데


가격이 2인분에 6천원이 넘는 금액이다보니 생각보다 다른 것들에 비해서 다소 비싸보여서 안샀었는데


부산밀면이 세일을 해서 냉큼 사봤습니다. ㅋ



뭐 일단 내용물이 상당히 많네요 ㅎㅎ


다대기 양념, 무절임, 참깨와김고명, 냉면육스, 그리고 부산밀면사리



잽싸게 면을 끓여서 식힌 다음 육수와 다대기양념, 무절임, 참깨 김고명까지


올리니 좀 더 빨리 먹고 싶네요 ㅎㅎ



일단 젓가락으로 잘 저어서 한젓가락 먹어봅니다. ㅎ



양이 좀 적은듯 금방 바닥이네요 ㅋ



아직까지 부산 밀면을 먹어본적이 없어서 뭐라 평하기는 그렇지만


개인적으로 별루인것 같습니다. 


내용물이 이것저것 많이 있어서 좋아보였는데


제가 잘못 삶은 것일지도 모르지만 면이 일단 맛이 없는것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다대기양념과 육수에 맛없는 국수를 말아먹는 느낌인데


저는 돈내고 먹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제 와이프는 예전에 부산에 가서 부산밀면을 먹어봤었는데 맛있었다는데 이거는 맛이 별로라네요



담에 부산가서 진짜 부산밀면을 먹어봐야 부산밀면에 대해서 정확히 알것같습니다.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