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민방위교육도 인터넷으로 받네요 ㅋ

일상다반사|2017. 5. 16. 21:01

퇴근하고 집에 들어오니 이게 왔네요 ㅋ


작년에 이런건 보지 못했었는데 새로 생겼나보네요 ㅋ


그러고보니 벌써 7년차랍니다. ㅎㅎ


민방위 교육 스마트 민방위교육


www.cdec.kr로 접속해서 본인인증하고 교육듣고 시험봐서 70점 이상 받아야 이수한다네요


이수 못하면 추후 소집훈련에 끌려가야하는 것 같습니다. ㅠㅠ


민방위 교육 스마트 민방위교육


혹시나해서 인터넷 검색해보니 합격할때까지 재시험 가능하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