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맛집]청초수물회

맛집|2016. 7. 12. 19:58

속초에는 여러 물회 맛집이 있다는 정보를 듣고 인터넷으로 몇곳을 검색했었는데 지인이 청초수물회를 추천해서 가봤습니다



네비로 찾아가고 있었는데 청초수물회라고 써있는게 보여서 느릿느릿하게 움직이다가


주차장에 빈자리가 보여 잽싸게 들어와서 주차를 했습니다.



건물이 너무 세련되어서 여기가 청초수물회가 맞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11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건물앞에 사람들이 엄청 많습니다.


설마? 혹시? 물회 먹을려고 대기하는 사람들?



여기가 청초수물회 맞네요



접수번호 161번 대기인수 46명  헐 ^^; 대충 30분은 대기해야한다네요



이제 제 차례가 다가옵니다. ㅋ



날도 더운데 밖에 오래 기다렸더니 목이 마르네요


일단 물회랑 섭국을 시켰습니다. ㅎ



드디어 물회랑 섭국이 나왔습니다. ㅋ



물회입니다. 무슨 회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푸짐하게 들어있고 얼음이 들어있어 시원해보입니다.



섭국입니다. 섭이 홍합이랍니다. 밥을 막 말아먹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ㅎㅎ



밑받찬은 가짓수는 별로 없지만 물회랑 섭국이 있어서 이 정도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이것 참 정말 맛나네요 ㅎㅎ 얼음때문에 시원하면서도 매콤한 물회가 술술 넘어갑니다.



섭국은 자극적이지도 않고 물회의 매운 맛을 시원하게 속풀이를 해준다고 해야하나?



개인적으로 물회보다는 섭국이 진짜 대박입니다. ㅋ 정말 맛있습니다.


홍합때문에 술마시고 해장에도 좋을거 같네요


다음에 속초에 간다면 물회는 잘 모르겠지만 섭국은 또 먹고 싶습니다. ㅎㅎ



추가 - 용인에 분점이 있어서 가봤는데 맛나네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