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일상다반사|2019. 1. 2. 21:17

올 연말에는 이래저래 일이 많아서 새해 인사가 늦었습니다. 지지난주쯤에는 결혼 2주년 기념으로 와이프랑 베트남 여행을 갔다왔는데 오자마자 폭풍설사로 며칠간 고생하고 지난 주에는 감기에 걸려서 또 고생하고 하니 한동안 정신이 나갔다가 이제서야 돌아왔네요. ㅎㅎ



작년 2018년은 비록 붕어 기록갱신은 실패(?)했지만 개인적으로 좋은 일이 많이 있어서 기분이 좋은 한 해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일 좋은 일은 와이프가 그동안 공부(?) 중이였는데 드디어 3년만에 시험에 합격했습니다. ㅎ 좁디좁은 고시원에서 3년간 지내서 너무 안쓰러웠는데 거길 벗어났으니 너무 기분 좋습니다. ㅎ



암튼 올해 2019년에도 좋은 일만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추가적으로 붕어 기록갱신도 ㅎㅎ 아 겨울이 너무 기네요.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