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맛집]삼대째 손두부 - 구수한 들깨순두부 맛집

맛집|2018. 12. 17. 08:00

이제 날이 많이 추워져서 완연한 겨울 같네요. ㅎ 추우니까 따뜻한 게 더욱더 많이 생각이 나서 이리저리 검색해보니 와이프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뜨뜻한게 먹고 싶다고 해서 핸드폰으로 검색해보니 오산에 위치한 삼대째 손두부가 괜찮아보여서 다녀왔습니다.


[오산맛집]삼대째 손두부


삼대째 손두부는 오산 IC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데다가 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좋았습니다. 처음에 검색했을때는 이렇게 큰 가게인지 몰랐는데 가보니 엄청 크네요. ㅎ



삼대째 손두부는 식사류는 물론 사이드메뉴도 있고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대낮임에도 불구하고 파전에 막걸리 한잔 하시는 어르신분들도 좀 보입니다. ㅋㅋ 저희들은 간단하게 두부해물뚝배기 하나, 들때순두부 하나 시켰습니다.


[오산맛집]삼대째 손두부


기본 반찬세팅입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맛이 좋습니다. 그리고 기본으로 나온 두부와 두부김치 진짜 맛있네요. ㅎㅎ 막걸리 한잔 하고 싶습니다. ㅋ


[오산맛집]삼대째 손두부


두부해물뚝배기입니다. 제가 생각했던 비주얼과는 살짝 달랐습니다ㅋ 순두부찌게 같은 느낌이였는데 해물 매운탕에 가깝다고 생각되네요. 맛있긴 한데 제가 기대한게 아니라서 좀 아쉽네요. ㅎ


[오산맛집]삼대째 손두부


와이프가 시킨 들때순두부입니다. 들깨의 구수함이 진짜 좋습니다. 조그만한 뚝배기가 아닌 큰 뚝배기에 푸짐하게 나온데다가 큼직큼직한 표고버섯과 부드러운 순두부, 고소한 들깨가루가 정말 너무너무 맛있네요. ㅎ


[오산맛집]삼대째 손두부


들깨 순두부가 너무 맛있어서 밑반찬들까지 싹싹 다 긁어먹었습니다. ㅎ


[오산맛집]삼대째 손두부


오산에 위치한 삼대째 손두부집은 두부가 진짜 맛있는것 같네요. ㅎ 제가 먹은 두부해물뚝배기도 맛있기는 하지만 매운맛 때문에 진짜 맛있는 두부의 맛을 별로 느끼지 못한 듯하여 좀 아쉽습니다. 만약 다음에 방문한다면 무조건 두부의 맛을 많이 느낄수 있는 순두부류로 시키고 싶네요. ㅎㅎ


암튼 삼대째 손두부의 들깨순두부 진짜 맛있습니다. 추천해요

댓글()